쉐어잇 주식회사

상상가능한 모든 공간을 연결합니다.

상상가능한 모든 공간을 연결하는, 통합공간 중개플랫폼 "SHARE.IT"입니다.

0
채용
0
피드
12
스택
0
팔로워

'스쿨쉐어링' 2018.09 서울시 공유경제 페스티벌

'스쿨쉐어링' 2018 서울시 공유경제 페스티벌

쉐어잇 주식회사 창립 5주년

쉐어잇 주식회사 창립 5주년

SHARE.IT Team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쉐어잇 주식회사는 2017년 창업한 젊은 스타트업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학교유휴공간 중개플랫폼 '스쿨쉐어링'을 런칭하였고, 이어서 통합공간 중개플랫폼 "SHARE.IT"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상상 가능한 모든 공간을 연결합니다." 라는 기업 비전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모든 공간을 플랫폼에 담아, 내가 필요한 공간을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공간 대여" 또는 "공간 예약"은 예전부터 공간 소유주와 사용자 사이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비즈니스 영역이었으나, 전통적인 부동산-임대 시장 규모에 가려져 있는 Gray영역입니다.

공간 소유주와 사용자 사이의 공간 정보 비대칭성으로 인해 누군가는 값싸고 안정적으로 공간을 대여할 수 있는 반면, 누군가는 비싼값으로 어렵게 공간을 대여해야만 합니다.

쉐어잇은 모든 공간의 데이터화를 바탕으로 공간 정보 비대칭성을 해소하고, 누구나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공간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여 시간단위의 초단기 부동산 임대 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쉐어잇은 크게 Retail, IT&D, Marketing, Corp, 4가지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Retail - "쉐어잇의 처음과 끝을 책임집니다."

 : Retail팀은 쉐어잇 공간에 관련된 모든 일을 수행합니다. 신규 공간 발굴, 공간 입점 영업, 공간 데이터화 및 제품화, 공간-고객 매칭 등 공간을 플랫폼에 담고, 공간과 고객간의 연결을 지원합니다.

 

2. IT&D - "쉐어잇의 뼈대를 탄탄하게 만들어 갑니다."

 : IT&D팀은 "SHARE.IT" 플랫폼을 제작하고 디자인합니다. WEB, APP(IOS, Android), 내부 ERP 등을 개발하고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UX/UI를 구현합니다.

 

3. Maketing - "쉐어잇의 얼굴을 만들어 갑니다."

 : Marketing팀은 "SHARE.IT"의 브랜드,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한 SNS마케팅,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 홍보 영상 제작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4. Corp - "쉐어잇의 살림살이를 담당합니다."

 : Corp팀은 쉐어잇 주식회사의 Account, Finance, HR, Legal 등 전방위적인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쉐어잇 주식회사는 공간중개 플랫폼의 1등이 되고자 합니다.

"상상 가능한 모든 공간을 연결합니다."라는 슬로건과 같이,

특정 유형의 공간에만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유형의 공간을 단일 플랫폼에서 검색하고 예약이 가능한 통합공간 중개플랫폼으로의 발전을 지향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49길 12 (잠원동, 하늘정원빌딩) 하늘정원빌딩 3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