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트레이드

AI 기반 주식 투자 서비스, 딥트레이드

모두의 자산관리를 위한 AI 기반 최적의 로보 어드바이저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2
채용
0
피드
6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딥트레이드

AI 기반 주식 투자 서비스, 딥트레이드

딥트레이드

AI 기반 주식 투자 서비스, 딥트레이드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항상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딥트레이드

딥트레이드는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에서 스핀오프 된 AI 기반 주식 투자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스프링캠프에서 시드투자를 완료하였고 2023년 까지는 시리즈 A 라운드를 완료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 성과를 기반으로 개발한 AI 종목 추천 엔진은 SOTA 수준의 성능을 자랑하며 여러 증권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중견 증권사에 입점하여 서비스를 공급 중이며 자체 구독 서비스도 11월 내에 오픈 예정입니다.

2024년까지는 시리즈 B를 완료하여 국내외 최고의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미국, 중국, 일본 시장 등 세계로 뻗어나가는 저희 딥트레이드와 함께할 분들을 찾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모두를 위한 액티브 어드바이저 제공

국내 주식 시장에서 가장 높은 이익을 취하는 주체들중 하나는 외국계 헤지펀드입니다. 이는 국가 전체적으로도 손실이지만 결정적으로는 수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손실을 겪게 되는 주된 이유로도 볼 수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들이 객관적 정보로 건전한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이들을 위한 어드바이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국내의 대형 증권사와 은행들이 제공하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는 인덱스, 채권 등에 대한 투자 비중을 추천하는 자산 분배 가이드 정도 수준에 불과하여 큰 도움이 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딥트레이드는 대중에게 소수의 외국계 퀀트 회사들만이 사용하고 있는 고성능 액티브 어드바이저 기술을 제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진정한 어드바이저가 되기 위해 현재 XPercent 서비스를 운영중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딥트레이드가 강조하는 핵심키워드는 '주도적', '적극적', '섬세함'입니다.

스타트업의 특성상 개개인이 기업에 기여하는 바는 n분의 1 이상입니다. 저희 딥트레이드는 모든 구성원이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기 위해 자신이 스스로 업무를 찾고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동적인 자세보다는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로보어드바이저 시장의 리더가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이다 보니 종종 바른 업무 처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빠르게 작업한다고 업무 결과의 퀄리티가 결코 낮은 것은 아닙니다. 항상 제3자의 시선에서 자신의 업무를 돌아보고 실수를 찾아낼 수 있는 섬세함이 필요합니다.

 

저희 딥트레이드 구성원들이 원하는 동료상은 '열정적인 팀플레이어'입니다.

같이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서로 어려운 것이 있다면 돕는 협력적인 환경을 지향합니다. 따라서 내 문제가 아니더라도 같이 해결할 수 있게 노력하고 함께 공부하며 노력하는 분을 원합니다. 멀리가려면 함께가라는 말처럼 같이 오래오래 일할 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복지 및 근무환경]

- 자유로운 반차 및 연차 사용 가능
- 자유로운 복장
- 필요한 도서 구입비 지원
- 사무 용품 제공
- 최고 성능 컴퓨터/모니터 지급
- 탄력근무제
- 회의실 및 공기청정기 구비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AI 기반 주식 투자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딥트레이드는 AI 기반 주식 투자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딥트레이드는 현재 금융감독원에 투자자문업 등록이 되어 있으며 끊임없이 더 나은 AI 기술을 개발하고 연구하여 논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증권 서비스가 독점하고 있는 주식 시장에 무늬만 AI인 기존의 로보어드바이저들을 대체하여 AI 전문가들이 개발한 진짜 인공지능 로보어드바이저를 시장에서 독보적인 서비스로 만들 것입니다. 이미 여러 증권사들이 딥트레이드와 협업을 계획중이며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하여 그 역량을 입증하였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스프링캠프로부터 시드 투자 5억원 유치 2020.12
데이터마이닝 분야 최우수 학회 SDM 2021 논문 게재 승인 2020.12
강화학습을 이용한 포트폴리오 관리 특허 출원 완료 2021.03
인공지능 분야 최우수 학회 KDD 2021에 논문 게재 승인 2021.05


Location

서울 관악구 관악로 1 (신림동, 서울대학교) 138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