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라이플

주 4.5일 근무 (매주 금요일 오후1시 퇴근)

[IT 플랫폼 기업] 국내 최초 리타게팅 광고 플랫폼을 시작으로 챗봇 플랫폼, 메신저 플랫폼 등을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의 IT 플랫폼 기업

2
채용
12
피드
11
스택
0
팔로워

모비온

캠프

아이봇

대통령표창 및 인증서

사내전경

피드 & 팀터뷰 (12)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주)인라이플

주 4.5일 근무 (매주 금요일 오후1시 퇴근)

(주)인라이플

주 4.5일 근무 (매주 금요일 오후1시 퇴근)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우리는 IT 플랫폼 기업으로서 경험하지 못한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국내 최초의 리타게팅 광고 플랫폼 ‘모비온’, 시장의 블루오션을 보고 만든 모바일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 ‘애드밴티지’, 미래를 내다보고 꾸준히 투자한 AI 사업의 일환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인공지능 챗봇 ’아이봇’, 채팅은 물론 SNS와 커뮤니티 기능을 모두 담은 모임을 위한 메신저 ‘캠프’. 시장의 니즈를 미리 감지해 이전에 없던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2012년 리타게팅 광고 플랫폼 사업을 시작하여 지속적인 기술투자(인공지능, 빅데이터)와 혁신으로 업계 1위로 성장하였습니다. 인공지능 연구 개발에 3년간 투자하여 자연어 처리에 특화된 AI엔진 ‘LUCY’는 2019년 1월에 열린 KorQuAD 대회에서 네이버, LG 등의 대기업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우리 기술의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전체 인력의 ½가 개발 인력일 정도로 기술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고,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상당의 비용을 R&D에 쏟고 있습니다.

최고 효율의 AD Tech, 빅데이터 보유 및 분석, Block chain을 이용한 데이터 저장 및 공유를 통해 광고 사업과 B2C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AI 엔진 개발로 그 성장의 동력을 확보하여, 통합 AI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최고의 파트너

고객의 비즈니스에 모든 테크 솔루션(플랫폼)을 제공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인라이플 핵심가치

창의적으로 도전

더불어가는 공생

누구에게나 열린 기회

한발앞서서 미래 투자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IT 플랫폼 기업

국내 최초 리타게팅 광고 플랫폼을 시작으로 챗봇 플랫폼, 메신저 플랫폼 등을 개발한 인공지능 기반의 IT 플랫폼 기업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