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커뮤니티랩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랩

커뮤니티랩은 인터넷/모바일 커뮤니티 플랫폼 구축을 위해 필요한 제반 툴을 SaaS (Software-as-a-Service)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0
채용
0
피드
8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개발자 없이 유니콘 GO!”

CAN 은 인터넷/모바일 플랫폼 사업을 꿈꾸는 스타트업이나 성장 기업이 자체 개발팀을 보유하지 않고도 경쟁력 있고 독창적인 플랫폼 론칭을 가능하게 하는 SaaS (Software-as-a-Service) 를 제공합니다.

 

“쇼핑몰, 카페지기, O튜버를 넘어 플랫폼 사업!”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자체 개발팀을 보유할 여건이 되지 않거나, 자체 개발을 한다 할지라도 비용 효율을 최적화하기 힘듭니다. Shopify, Wordpress, Webflow, Wix 등의 SaaS 솔루션을 이용해 보지만 이러한 솔루션으로 할 수 있는 서비스의 한계는 명확합니다. 단순 쇼핑몰이나 콘텐츠 제공을 넘어 강력한 소셜 및 커뮤니티 기능을 갖춘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할 수 없으며, 커스터마이징의 한계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기능과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하기 힘듭니다.

CAN SaaS 의 비전은 강력한 커뮤니티 기능들과 콘텐츠, 커머스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다양한 혁신 창업 모델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Discord와 같은 채널 커뮤니케이션, 포럼, 비디오 챗, 소모임 관리, 고도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사용자 레벨, 권한 및 로열티 프로그램 설계, 배지, 크라우드 펀딩, 공동구매, 콘텐츠 구독, 커뮤니티 토큰 및 NFT 지원등 다양한 모듈을 레고 블럭처럼 조합하여 서비스를 만들 수 있게 하려 합니다. 또한, CAN에 존재하지 않는 기능은 고객사가 직접 또는 외부 개발사가 플러그인으로 개발하여 통합할 수 있게 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극대화 될 수 있도록 CAN SaaS 구조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CAN은 초기 고객들(플랫폼 창업자들)로부터 “만족도 최고"의 찬사를 얻고 있습니다. 인하우스 개발팀이 없이도 자체 개발에 준하는 효과를 위한 궁극적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4 (서초동, (주)진로) 16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