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씨드코리아

The way you speak, the way you prototype

스튜디오씨드는 2014년에 구글, 삼성, 네이버 출신 베테랑들이 모여 설립한 소프트웨어 개발사입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ProtoPie Studio](https://www.protopie.io/) 는 디지털 제품을 프로토타이핑 할 수 있는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입니다. 디자이너가 접근하기 쉬운 개념 모델을 가지고 있어 코딩 없이도 빠르고 정교한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만들어주고,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가진 제품 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기본적으로 스튜디오씨드는 자율 출퇴근, 원격 근무 제도를 기반으로 협업하고 있습니다. 휴가를 사용하는 데 제한도 없습니다. 하지만 같은 팀에 속한 분들과 협업할 때 불편한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가이드라인을 설정하고 계속 개선하면서 더 좋은 업무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업무 환경을 갖출 수록 구성원 사이의 신뢰를 형성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모든 구성원이 일과 가정의 밸런스를 만족스럽게 유지하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서울특별시 일·가족양립 수준 진단' 에서 5점 만점에 4.7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원격 근무를 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원격 사무실의 임대료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talktalk_hr/221385636323

[Studio XID 회사 소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zBvZgxfHlo&t=1128s

새로 구현하고자 하는 기능을 위에서부터 아래로 떨어지듯이 기획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팀의 모든 구성원이 의사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기능을 구현하고 개선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르듯이, 개발자 스스로 맡은 업무를 잘 관리하고 다른 팀원들에게 신뢰를 주며 적극적으로 의사소통 하려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Studio XID는 "디지털 제품의 인터렉션을 쉽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라는 목표를 가지고 ProtoPie(프로토파이) 및 관련 서비스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ProtoPie는 디자이너가 접근하기 쉬운 개념 모델을 가지고 있어 코딩 없이도 빠르고 정교한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아이디어를 실제로 만들어주고,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자 하는 비전을 가진 제품 입니다.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라인, 토스, 카카오,아마존 등 전 세계 100여개 국가의 디자이너들이 실무에서 ProtoPi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ProtoPie는 속도와 정교함 사이에서 어느 것도 희생되지 않은 Sweet Spot을 찾은 툴이다.◀
Moments Team Lead / Reddit

최근에는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HB인베스트먼트, 데브시스터즈벤처스, 인탑스인베스트먼트, BSK인베스트먼트, 원익투자파트너스, 신한캐피탈, 미국투자사인 벨라 파트너스(VELA PARTNERS)로부터 총 75억 원 규모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