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굿 주식회사

슬기로운 변호사 선임, 변호사 솔루션이 담긴 제안서 받기

변호사 선임을 희망하는 의뢰인이 변호사로부터 법률 문제에 대한 솔루션이 담긴 제안서를 받을 수 있는 "변호사 수임제안 서비스"입니다.

0
채용
0
피드
3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로앤굿을 소개합니다.

로앤굿은 본엔젤스, 미래에셋벤처투자 등으로부터 투자받은 국내 최대 변호사 수임제안 플랫폼입니다. 로앤굿에서 일해야 하는 이유를 한 문장으로 설명하자면 초기 스타트업이면서 잘하는 스타트업이기 때문입니다.

 

초기 스타트업

전년대비 10x 성장 등 초기 스타트업에서만 가능한 폭발적인 성장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30명 미만의 규모이다보니 한 사람의 퍼포먼스가 회사의 성과로 바로 이어집니다. 자신의 퍼포먼스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극도의 자기 효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린스타트업”, “블리츠스케일링” 등 책에서 읽던 초기 스타트업의 성공 스토리가 쓰여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잘하는 스타트업

압도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본엔젤스, 미래에셋벤처투자 등 국내 최고 VC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스타트업입니다.

업계 Top Tier 급의 Professional들이 어드바이저로 있어 최신 스타트업의 Best Practice를 빠르게 받아들이고 적용하고 있습니다.

VC, IB출신 인재들이 합류해 로앤굿의 비즈니스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에 옮기고 있습니다.

성장에 전념할 수 있는 업무 환경, 복지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세 가지를 약속합니다.

최고의 동료들과 함께 도전적인 환경에서 숨막힐듯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문화, 일하는 방식을 배우며 “스타트업에서 일 잘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신이 기획한 전략을 실행해보며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