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북아이피스

교재저작권 완전해결, 쏠북

북아이피스 교육 종사자들이 교재 저작권 침해 걱정 없이 교재를 수업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교재IP 거래 및 이용 솔루션을 탑재한 ‘쏠북'을 만드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0
채용
0
피드
30
스택
0
팔로워

프론트원 회의실에서 한 컷~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북아이피스는 강사, 학원, 기업 등의 다양한 교육 종사자들이 교재 저작권 침해 걱정 없이 교재를 온오프라인 현장에서 잘 이용할 수 있도록 교재 저작권 거래 및 이용 솔루션을 탑재한 ‘쏠북(solvook; Solve bookip problems)’ 플랫폼을 만들고 있는 에듀테크 회사입니다.

현재 초중고 시장의 국내 Top 출판사들과 계약을 완료하였거나 체결 중에 있으며, 2022년 3월 본격적인 베타 서비스 가동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23일에 설립한 2년차 회사이며, 현재 기획, 영업, 개발자 등 총 6명의 팀원으로 구성된 초기팀으로, 법인 설립과 동시에 국내 No.1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와 미국VC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로부터 3.5억원을 유치하였으며, 비즈니스 모델의 잠재성을 인정 받아 설립 1년 만에 Top-Tier VC로부터 10억대의 Pre series A 투자 확정까지 이끌어내었습니다.

작년 12월에는 비즈니스모델의 가능성을 인정 받아 스페이스살림 스타트업 데모데이에서 우승하여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저희는 쏠북 플랫폼을 통해 교재저작권 문제를 해결함으로서, 교육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교육 콘텐츠 저자와 이용자인 교육 종사자 모두가 상생하는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아이피스는 설립된 지 1년여 서비스를 준비하는 기간동안 기업가치가 10배 이상 성장한, 국내 에듀테크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해나갈 준비를 마친 팀이며, 2022년 말 시리즈 A, 2025년 유니콘 기업이 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 실행력, 역량을 갖고 있는 팀입니다.

북아이피스 CEO - 인강 기업 에스티유니타스 학원/과외 플랫폼 총괄 출신, 에듀테크 스타트업
매각 경험, 대형 교육 커뮤니티 10년 운영 및 참고서 저자 경험
북아이피스 CSO - 금강기획, 팬택 등 광고기획, 해외마케팅, 사업전략, 전문경영인 출신
북아이피스 COO - 인강 기업 에스티유니타스 신사업팀, 삼프로TV 콘텐츠 기획 출신
북아이피스 PO - 인강 기업 에스티유니타스 신사업팀 서비스 기획, 에듀테크 스타트업 PO 출신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