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아이오

Great Creations for the Future Generation

가장 안전하고 쉬운 Web3.0 금융 생태계를 만듭니다.

2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멤버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등록된 멤버가 없어요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수호아이오

Great Creations for the Future Genera...

수호아이오

Great Creations for the Future Genera...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수호는 미래 세대의 새로운 가치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입니다. 미래 세대의 흐름을 주도할 블록체인 기술로 수호답게 도전하고 테스트하면서 재밌는 프로덕트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보안 감사(Audit)로 시작한 팀으로서, 국내 최고의 보안 기술력은 수호의 가장 자신 있는 무기입니다. 2022년, 수호는 이러한 무기를 기반으로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블록체인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크립토 금융 생태계를 만들고자 합니다.

미래 세대의 Web 3.0을 선도하면서 함께 세상을 바꿔나갈 용기있는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수호에 합류하세요!
https://recruit.sooho.io/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시작은 블록체인 시장을 창조하고 세상을 바꿔나가는 친구들을 위해서였죠. 해킹 위협 한 번에 몇 백억의 자산이 흔들리는 시장에서도 믿음을 꿋꿋이 지켜나가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 사람들의 꿈을 더 안전하게 응원하면서도 그 여정에 함께 하기 위해 수호는 시작되었어요.

미래 세대에 블록체인 자산은 적금, 주식, 부동산 등 여러가지 자산 포트폴리오 중에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NFT나 Defi 등 실제로 많은 블록체인 자산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들이 대중들에게도 알려지면서 단순한 코인 매매를 넘어서는 형태로 블록체인 자산 관리를 하게됐죠.

하지만 지금의 블록체인 자산 관리 서비스들은 아직 보안이 취약하거나 너무 어려운 서비스들이 많아요. 블록체인 개발 기술 자체는 분명 복잡하고 어렵지만 실제로 대중들의 금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안전하고 더 쉽게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수호는 앞으로 블록체인을 잘 모르는 이용자들도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블록체인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가려고 해요. 수호가 그동안 쌓아온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호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방식으로 프로덕트를 하나씩 만들어 미래 세대의 금융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기여하고 싶어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Be Creators

자기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다양한 방식의 창작물을 통해 문제를 해결합니다.

Reason & Why

모든 판단과 행동은 합리적인 근거를 가지며, 훌륭한 질문을 통해 문제에 본질적으로 접근합니다.

Better than Good

위대한 팀이 되기 위해서 최고가 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을 합니다.

Respect, then Show and Prove

위대한 팀에 합류한 동료들을 먼저 존중하고, 지속적인 증명을 통해 동료들의 신뢰를 얻습니다.

Move Fast and Efficiently

한정된 자원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고민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2019년 바이낸스 해커톤에서 최고 기술상을 받은 이후, 이더리움 공동창업자가 설립한 컨센시스에서 국내 최초로 투자를 유치하며 본격적인 속도를 내기 시작했고, 올해 5월 위메이드트리에서 Series A 50억 투자를 유치하고 수호다운 크리에이터들을 영입하고 지원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어요!

2020년 1월 국내 최초로 스마트 컨트랙트의 취약점을 자동으로 분석하는 보안 서비스 '오딘(Odin)'을 출시해 창업 직후 분기별 2배씩 성장, 1년 만에 손익 분기점을 달성했습니다. 금융 보안원, 삼성 SDS 등 대기업과 금융 공기업 200여 개의 기업을 고객으로 유치하며 블록체인 보안 시장의 표준이 되어가고 있어요!

하지만 앞으로는 저희가 잘하는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Audit) 뿐만 아니라 새로운 Web3 프로덕트에서도 증명하고 싶어서 열심히 달리고 있고, 새로운 프로덕트들로도 더욱 증명해서 2022년 하반기부터는 날아가고 있는 멋진 회사, 멋진 레이블이 되고 싶어요!

 

-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Audit)
https://audit.sooho.io/

- 탈중앙화 금융 투자 플랫폼(Defi) 
https://kleva.io/

-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취약점 자동 분석(Odin)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