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플레이컴퍼니 주식회사

움직임으로 연결한다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모션인식 AR 파티게임

1
채용
0
피드
3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파티 #게임 #재미 #온라인과오프라인
무브파티 팀은 제널러리스트과 스페셜리스트를 모두 갖추고 있어 모든 문제를 전문성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혁신을 찾습니다.

움직임과 게임이 친밀감을 주는 수단으로 생각합니다. 

언제나 즐거움을 주는 게임은 사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소셜라이징 차원에서 친구와 함께 할때 친밀감을 증진하는 최고의 방법이죠. 직접 몸을 움직이고, 들썩거리는 엉뚱한 모습을 보이면서 자연스레 친밀감이 생길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친구와 함께 몸을 움직이면서 즐길 수 있는 파티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이외 추가적인 기기 없이 모션 컨트롤 기반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친구 집에 놀러 가 거대한 동작인식 콘솔만의 친밀함을 쌓던 그 시절 대신, 이제 스마트폰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합니다.

스마트폰에 출시 전에 다양한 오프라인 아케이드에서 먼저 출시 할 예정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안녕하세요! 플레이핏 창업자 김태영(Terry)입니다!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시작되는 헬스장 이벤트! 작심삼일로만 끝나는 운동이 지루하다고 생각하셨나요?

”게임처럼 즐기는 운동 콘텐츠로 놀면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 피트니스를 통한 개인과 사회의 행복을 추구하고자 플레이핏을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국내 최초 전통주 정기구독 서비스 술담화의 공동창업자로 테크 경영 및 서비스 기획을 담당했습니다. 이후 플레이핏을 1인 창업으로 시작하여 외주 개발자과 MVP 테스트 이후 서비스 최적화 작업에 있습니다.

<!-- -->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8 (정자동, 킨스타워) 19층 2호


Service

무브파티 moveparty

모션인식 AR 파티게임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