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너스게임즈

함께 도전하고, 함께 성공하자!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사업/개발팀은 서울에서 블록체인 사업 및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채용
0
피드
4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도미너스 게임즈는 싱가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사업/개발팀은 서울에서 블록체인 사업 및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도미너스게임즈는 열혈강호 IP의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독점적 사업권을 가지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게임 퍼블리셔로, P2E(Play to Earn) 게임을 비롯, 다양한 NFT(Non Fungible Token : 대체불가토큰) 등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참고기사 : https://www.techm.kr/news/articleView.html?idxno=94790)
현재 실리콘밸리를 기반으로한 VC에게 시드 투자유치를 완료했으며, 오랜 기간 열혈강호 IP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하고 있는 ‘엠게임’ 및 그 외 다수의 기업과 파트너쉽 협약을 맺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첫번째 프로젝트 ‘열혈강호 NFT’ 사업을 통해 무협 세계관을 기반으로한 동양의 BAYC 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3분기 퍼블리싱 형태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 IP & 게임을 기반으로 러그풀이 아닌 진정한 사업을 만들어갈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함께 도전하고, 함께 성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