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멘토

누워서 떡먹기! RealMentor

수준급 실력의 멘토 매칭, 꾸준한 지도로 새로운 나를 탄생 시킵니다.

1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당사는 인터넷 방송을 진행 할 여러분을 매니지먼트하는 리얼멘토 입니다.

먼저 개인방송에 대해 경험이 없으셔도 우선적으로 게임에 대해 이해를 할 줄 아셔야 합니다. 간단히 메이플스토리 게임과 같은 RPG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캠 방송을 진행하시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시청자 또는 인게임 내의 팬들과 소통 및 교감을 나누시기만 하시면 되십니다. 위 내용대로 방송을 진행하실 때 전문화 교육 및 컨텐츠 등을 학습 및 세팅해 드립니다.

Q. 현실적으로 방송 경험도 없고 자신이 없는데 300~500 수입이 가능할까요 ?

A. 네 가능합니다. 물론 방송하시는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주 3회 근무 (금.토.일) 18:00~00:00 일일 6시간x3일 = 주에 총 18시간 방송을 진행하는 2개월차 여성 신입분 께서는 입사 1개월차 150만원, 입사 2개월차 190만원을 끝으로 3개월 차에 접어드셨습니다. ( 시청자 선물 제외 )

Q. 캠을 켜고 방송을 하면 신상 노출 및 의상 노출이 필요한 것 아닌가요 ?

A. 아닙니다. 남성 분들의 경우 편하게 방송 하시면 되시고, 여성 분들의 경우 나름 화장도 하시고 신경도 쓰셔야 개인 수입이 생기실 겁니다. 이것 또한 선택적입니다.

Q. 단 기간에 고수익을 이룰 수 있을 까요 ?

A. 노력 하지 아니한 것 에 대한 대가를 바라는 것은 욕심입니다. 노력도 하셔야 할 것이며 꾸준한 공부 그리고 교육을 받으시면 목표에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Q. 방송의 강도는 어떠한가요 ?

A. 현재 사회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 아르바이트 등으로 비유하자면 계산, 진열, 청소 등을 해야 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 보다 쉽습니다. 

Q. 다른 일을 하며 할 수 있는 일인가요 ?

A. 네 흔히 말하는 투잡 가능합니다. 단, 해당 업무만 하시는 분들과는 차이가 나실 수 밖에 없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인천 서구 크리스탈로102번길 25 (청라동, 청라푸르지오아파트) 1001호


Service

RealMentor

TOR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