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HR

명품 수선의 답을 찾다, 패피스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LRHR입니다.

0
채용
0
피드
0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데이터와 기술로 명품 2차 시장을 혁신하는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LRHR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lrhr.oopy.io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글로벌 명품 시장의 판도를 바꾸자!

LRHR은 명품의 전생애주기를 담당하는 글로벌 스타트업이 될 것입니다.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만이 확보가능한 명품 데이터와 탄탄한 수선 인프라로 빠르게 2차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소비자와 작업자를 직접 연결하여 시장을 혁신합니다.
② 데이터와 IT 기술로 시장을 똑똑하게 혁신합니다.
③ 소비자 만족도와 이를 위한 오퍼레이션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합니다.

☑️ LRHR은 미친 실행력으로 빠르게 가설 검증을 해나가는 비범한 팀입니다. 저희는 자칭 플랫폼이라 칭하지만 본질적으로는 시장의 문제를 답습해오던 여러 서비스들과 달리, 소비자의 물건을 수선하는 작업자가 누구인지가 분명히 드러나는 투명한 D2C 구조로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 뿐만 아니라, 단순히 수선사를 많이 확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데이터와 기술 기반으로 시장을 똑똑하게 혁신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정받아 2021년 10월 팁스에 선정되었으며, 데이터 관련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 데이터를 확보해나가고 있습니다.

☑️ 패피스의 최우선 가치는 소비자 만족도입니다. 그리고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서는 뛰어난 프로덕트와 탄탄한 오퍼레이션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소비자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이 담긴 프로덕트와 거래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해도 무너지지 않는 오퍼레이션 프로세스를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명품 수선을 해결하는 기업이 명품 2차 시장을 독점할 수 있습니다.

명품 1차 시장은 빠르게 Digital Transformation이 이뤄지는 것과 달리, 명품 수선 시장은 아직까지도 구시대적이고, 폐쇄적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명품 관련 커머스 및 기업들이 명품 수선을 부가서비스 정도로만 여겼지만, 저희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수선 과정 동안 발생하는 수 많은 데이터들, 그리고 이를 통한 중고 거래에서의 감가 방어 및 가치 상승은 명품 2차 시장에서의 강력한 차별점이 될 것이라 판단하였고 그 가설을 끊임없이 검증하였고, 검증해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서비스 런칭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현존하는 유일한 명품 수선 플랫폼으로서 국내 명품 수선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