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몬

No.1 타임커머스, 티몬

매일, 매 순간 쇼핑에 대한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국내 유일한 타임커머스이자, 소비자와 판매자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는 판매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티몬은 2019년 6월 국내 인터넷 쇼핑채널 가운데 체류시간과 고객충성도 등 고객지표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타임커머스의 본격적인 도입을 통해 매 시간 파격적인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과 파트너들의 만족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고객지표와 수익률 모두 큰 폭으로 상승하였으며 언제 어느 때 티몬에 접속하더라도 쇼핑의 재미와 득템의 기쁨을 줄 수 있는 쇼핑 채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대한민국 최초 소셜커머스 티몬은 업계 최초 모바일 앱 출시, 고객관리 솔루션 출시 등 수많은 최초를 만들며 남들보다 항상 먼저 움직 이고자 합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빠르고 즐거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에서 중소업체까지 파트너의 성공을 위한 최적화된 프로모션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성공 파트너로 함께 발전하려 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티몬은 창립 이래 새로운 시도로 지속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명확한 방향성으로 회사의 성과를 창출하고, 임직원의 기여에 대한 파격적인 보상을 하는 회사입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