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틀팍스

직원과 고객의 행복을 중시하는 기업

애니메이션 동화를 활용한 영어 교육 컨텐츠 사이트 및 프랜차이즈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13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주)리틀팍스는 애니메이션 동화를 활용한 영어 교육을 지향하는 영어 교육 전문 회사입니다. 리틀팍스의 소망은 누구나 자유롭게 영어를 듣고, 말하고, 읽고,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그 과정이 힘들지 않고 재미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모국어를 배울 때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노출되고, 또 동화책으로 살아있는 표현을 배웠던 것처럼 영어도 차고 넘치게 보고 들으면 자연스럽게 실력을 키울 수 있다는 교육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0년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학습 사이트인 리틀팍스(www.littlefox.co.kr)를 오픈한 이후부터 현재까지 애니메이션 영어동화, 동요 총 4,500여 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도 월요일~금요일 매일 1편씩 추가로 발표하고, 서비스를 APP으로도 확대하였습니다.

2003년에는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를 기반으로 6년 커리큘럼을 자체 개발하여 어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전국 60여개 센터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2012년 글로벌 서비스(www.littlefox.com)를 오픈하였으며, 현재 미국, 폴란드, 중국, 베트남, 멕시코 등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한국기업인 리틀팍스가 제작한 콘텐츠로 영어를 학습하고 있습니다.

2015년 리틀팍스중국어 사이트(chinese.littlefox.com/ko)와 APP을 오픈하여 중국어 학습도 돕고 있습니다. 현재 총 1,000여 편 중국어동화, 동요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요일~금요일 매일 1편씩 추가로 발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CJ O Shopping, GSshop 등 홈쇼핑을 통해 교육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KT Olleh TV, SK B tv, LG U+ TV 등에 콘텐츠를 VOD로 제공하는 등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2018년 기준 연매출 100억을 달성하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리틀팍스와 함께 영어 교육의 새시대를 열고, 함께 성장의 기쁨을 나눌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역삼로 447 (대치동, 리틀팍스) 리틀팍스빌딩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