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투더퓨쳐랩스

Run To The Future Labs

0
채용
0
피드
3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O-SEAN Project는 NFT를 통해, IP의 창작자를 보증하며, 해당 IP NFT가 활용된 2차 창작물이 NFT화 되어 거래의 History에 따라 Royalty와 소유권이 공정하게 귀속되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 IP의 창작자들은 원천에 대한 확실한 보증, IP를 활용한 2차 창작물의 거래 시 Royalty를 통한 지속적인 수익 획득, IP의 활용한 2차 창작의 Decentralized를 통한 확산과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 IP를 활용한 2차 창작자들은 그들이 사랑하거나 창작 욕구를 자극하는 IP를 정당하고도 쉽게 구매하여 2차 창작을 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2차 창작자들은 판매 수익과 본인들의 창작물이 재판매되는 과정에서 Royalty를 지속적으로 분배받으며 팬들과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Buyer/Fan들은 IP 혹은 IP를 활용한 2차 창작물의 구매와 재판매를 통해, 본인들이 사랑하는 IP와 크레이터들의 작품을 소장할 수도 혹은 미래의 가치 상승의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본인 스스로가 구매한 NFT를 PFP 형태로 뽑내거나 콘텐츠의 소재로 활용하며 홍보하여 스스로 재판매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련의 모든 가치는 Block-Chain의 Utility를 NFT 통해 본격적으로 세상에 도입하려는 O-SEAN Project의 거대한 Wave입니다.

기타 정보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