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모스트그룹

올바른 스포츠 문화의 확산을 주도합니다

스페인 발렌시아CF의 한국 공식 아카데미, [발렌시아CF 아카데미 서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채용
0
피드
9
스택
0
팔로워

스페인 발렌시아CF Academy 담당자와 함께

코치들의 교육 미팅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올바른 스포츠 문화의 확산을 주도합니다.

 

우리는 스포츠 선수 출신은 아니지만, 스포츠의 매력을 알고,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지금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강릉에 여행을 가고, 좋은 카페에 가고,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스포츠를 즐기는 것은, 맛집/카페투어나 여행만큼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직접 참여할 수 있게 허들을 낮추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일을 합니다.

지금은 축구 영역에서 스페인 발렌시아CF의 대한민국 공식 아카데미인 [발렌시아CF 아카데미 서울]을 통해 축구 교육 영역에서 시장과 문화를 혁신 해 나가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현재 초등학생들 사이에 '반축구' 라는 문화가 있는 걸 알고 계신가요?

초등학교 진학 직후, 동급생끼리 친해지는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학부모님들이 같은 반 아이들을 모아 함께 축구를 배우게 하는 문화를 ‘반축구’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저희는 더 많은 '반축구'가 발렌시아CF를 통해 열리게 만들고자 합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우리를 통해 축구를 재미있는 평생 취미로 삼게 되면, 이 아이들이 커서 대학교 동아리 활동도 하고, 동호회 활동도 하며 축구와 스포츠의 저변을 자연스레 늘려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2002년 월드컵과 출전 선수들을 통해 축구를 좋아하게 된 지금의 3040세대가 그랬던 것 처럼요.

#축구교실 #취미반 #스포츠 #문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1) Agile : 작게 시작하고, 작게 실패합니다. 이걸 자주 합니다.

2) Sprint : 중요한 일 부터 선택과 집중해 일 합니다.

3) Professional : 프로답게 일 합니다.

4) Discussion & Decision : 논의는 수평적으로, 결정은 수직적으로 합니다.

5) Customer First : 고객의 문제를 중심으로 생각하고, 이를 해결합니다.

6) Build System : 사람보다는 시스템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시스템을 가꾸어 나갑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현재는 축구 교육시장에서 취미반 축구교실(VCF서울)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기적으로 100개 이상의 지점을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일 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취미반 선수 중 재능과 관심이 있는 친구를 프로 축구선수로 길러냅니다.

이후 축구 교육에서 선수 매니지먼트로 사업의 영역을 확장 해 나갈 예정입니다.

궁극적으로 축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의 저변을 확대 해 나며, 각 스포츠의 프로/아마추어 영역에서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 해 나갈 예정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10길 8 (신정동, 신정동빌딩) 3층 (VCF서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