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우디자인

'따뜻할 온(溫), 집 우(宇)’를 뜻하며 정성을 담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매장 시설 유지보수, 주택 하자보수공사, 솔루션비지니스 업무

1
채용
0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1)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온우디자인은 시설물 유지보수 전문 네트워크 기업입니다. 프랜차이즈 매장의 타일공사, 도어교체, 방수공사 등 점포가 오픈부터 폐점까지 시설물의 복구조치를 합리적이고 투명하게 이뤄지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전국50여개의 전문시설물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새로운 솔루션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평소 중용 23장을 좋아한다. ‘작은 일도 무시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정성스럽게 되면 겉으로 드러나고, 겉으로 드러나면 이내 밝아진다. 밝아지면 남을 감동시키고, 남을 감동시키면 변하게 되고, 변하면 생육된다. 그러니 오직 세상에서 지극히 정성을 다하는 사람만이 나와 세상을 변하게 할 수 있다’는 의미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하자’

온우디자인의 비전은 여러 사람이 기업을 생활의 터전으로 삼아, 행복을 추구하는 동기와 계기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온우디자인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이로웠으면 좋겠습니다. 또 외압에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회사가 되어 사회의 약자들에게 잔잔하게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저는 구성원 개개인의 능력과 열정을 일깨워주는 동기를 만들어주고, 기업이 그 능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가 되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저는 정성을 다하기 위해서 ‘생각하고, 계획하고, 실천합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본 말일텐데 저는 이것을 3단 법칙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그 앞에 ‘구체적으로’라는 수식어를 붙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3단 법칙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수의 80%가 아닌 상위의 20%의 범주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생각없이 누군가가 만든 틀에 맞춰 자기 몸을 싣느냐, 혹은 생각하고 행동하느냐가 삶의 수준을 가르는 기준이 된다고 봅니다. 그래서 직원들에게도 항상 정성스러운 계획과 실천을 통해 20%의 삶을 살자고 강조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부천시 오정로 110 (삼정동, 진택하이테크밸리) 503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