홉스

쉽게 써지는 가벼운 내부 도구, 로우 코드 내부 도구 빌더 Hops

홉스 팀은 어드민, 백오피스와 같은 내부 도구를 만들어내고 운영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제품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0
채용
0
피드
12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기업에서는 발생하는 특정한 문제를 더 저렴하고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 용도에 맞는 SaaS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SaaS로는 각 기업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응되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구현할 수는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 때문에 기업에서는 SaaS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내부 도구 개발팀을 운영하여 내부 도구를 개발해야 합니다.

기업의 매출, 비용과 같은 다양한 내부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툴, 기업의 여러 자산을 관리하는 ERP, CS 인력이 고객 상담 과정에서 고객 정보를 접근할 때 사용하는 자체 CRM 툴, 플랫폼 전환율을 관리하는 그로쓰해킹 툴과 같은 것들이 모두 내부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구성되는 가장 작은 내부 도구 개발팀조차 1년 프로젝트를 운영하는데 약 3억원의 비용을 지출해야 합니다.

홉스 팀의 목표는 모든 제품 개발 회사의 어떤 구성원이든 쉽게 내부 도구를 개발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변화시켜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홉스 팀은 어드민, 백오피스와 같은 내부 도구를 만들어내고 운영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제품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홉스에 관심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질문이나 커피챗도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