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비

통신비, 더 쉽고 더 싸게

우리 일상 깊숙이 들어온 통신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폰비의 여정에 동참하세요!

0
채용
0
피드
11
스택
0
팔로워

자기계발을 위한 도서 및 강의 구매 비용을 지원합니다.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신식 장비를 니즈에 따라 지원합니다.

별도의 휴게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효율적으로 업무할 수 있습니다.

커피, 음료수, 각종 간식을 구성원에게 제공합니다.

피드 & 팀터뷰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커리어피드를 준비중입니다.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통신비, 더 쉽고 더 싸게

폰비는 ‘맞춤형 통신 요금 추천 서비스’를 통해, 전 국민이 고민 없이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통신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1년에 약 1천만 명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교체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전국민이 이용하는 통신 시장은 여전히 비싼 요금제와 어려운 용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폰비는 지금까지 공급자 중심으로 형성된 통신 시장을 혁신하여,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요금제를 편하고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혹시 많은 사람들의 일상을 더 편하게 만드는 데에 열정을 지니신 분이신가요?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온 통신 시장을 혁신하고 있는 폰비의 여정에 동참하세요!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복잡한 통신시장 요금제를 더 쉽고, 더 싸게 혁신하다 #폰비

현재 공급자 중심으로 복잡하게 형성된 통신시장을 고객의 측면의 편의성을 높인 방향으로 혁신하는 일을 합니다. 

더 쉽고, 더 싸게 '맞춤형 통신 요금 추천 서비스' 폰비와 혁신의 여정에 동참하세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폰비의 일하는 원칙

폰비의 모든 구성원은 폰비의 미션과 서비스 핵심 가치 실현을 위해 주인의식을 갖고 일합니다. 아래 원칙에 기반하여 통신 시장을 혁신하고, 업계 최고의 성과를 달성합니다.

??성장 마인드셋

성공과 실패는 목표달성을 위해 나아가는 과정입니다. 우리는 도전과 실패를 즐기고 언제나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고객 공감

우리는 고객이 깊이 공감할 수 있는 본질적인 문제에 집착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을 접한 고객이 감동할 때 우리의 미션을 실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애자일

우리는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에서도, 목표 달성을 위해 언제나 더 유연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찾습니다.

⚡빠른 실험, 최고 수준의 실행

의사결정을 위한 가설과 실험은 누구보다 빠르게 수행합니다. 결정된 사항을 실행할 때는 고객만족, 품질, 속도, 모든 방면에서 최고 수준을 지향합니다.

?자율성

우리는 구성원 모두가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신뢰에 기반해 과업과 업무방식을 자율적으로 결정하고 수행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개발문화

- 대규모 게임/메신저 서버 개발, 모바일/PC 게임 개발, 수많은 앱 개발 등 경력 20년 이상의 시니어 임원이 개발팀을 돕습니다.

- 애자일 정신에 따라 팀원을 신뢰하고 Task를 정하되 솔직함을 전제로 갈등을 피하지 않는 토론을 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하되 고객 최우선의 개발을 중시합니다.

-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들이 모인 기술 스터디를 통해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지게 합니다.

 

#기획문화

- 애자일 정신에 따라 팀원을 신뢰하고 Task를 정하되 솔직함을 전제로 갈등을 피하지 않는 토론을 합니다.

- 모든 구성원이 높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실패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통해 항상 더 나은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 신뢰에 기반하여 자율적으로 과업과 업무 방식을 스스로 부여하고 행동합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