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썸(CARSSUM)

전국의 중소렌터카와의 협업을 통해 렌터카 및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썸'입니다.

사람과 자동차 그리고 공유경제를 생각하는 '카썸'입니다. 어떻게하면 자동차로 재미있게 놀 수 있을지 고민하고있어요.

0
채용
6
피드
1
스택
0
팔로워

대표님 세미나 성공적!

놀면서 일하다! 가장 열정적으로!

2018.08 대만 파일럿

이달의 스타트업 선정!

피드 & 팀터뷰 (6)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성장'이 보이는 일이니까!

몸담고 있는 비즈니스의 시장이 더욱 커지고 있고, 회사의 성장 뿐 아니라 팀원들의 개별 역량 또한 눈에 보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성장의 매력에 다들 빠져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즐거움'이 있으니까!

일을 한다는 것이 즐겁기는 쉽지 않습니다. 카썸 팀원들도 처음하는 일, 많아지는 일에 힘겨워 하기 부지기수입니다. 하지만, 힘든 일도 팀원들과 함께 해결해 나가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 해결한다는 게 매력적입니다. 이러한 즐거움으로 서로를 도닥여 나가기에 지금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동차와 선도기술에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다면 언제든 카썸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수평과 책임

각 매니저는 책임하는 업무를 설정하게 되며, 그 업무는 온전히 본인이 책임감을 갖고 수행합니다. 신규 입사 후 해당 업무를 완벽히 익히고 나면 그 일에 대하여 상당한 권한을 부여받게 됩니다. 팀원들은 매트릭스 조직다운 유연한 소통과정을 거쳐 자신의 맡은 업무를 기한 내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단, 어려운 일은 함께 고민하여 도움을 주고받으니 겁먹을 필요는 없답니다~

지금까지 카썸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자동차, 문화, 그리고 공유경제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다면 언제든 카썸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카썸은 전국 렌터카 회원사의 유휴 차량을 공유하는 카쉐어링 플랫폼에서 출발했습니다. 카쉐어링 HW, SW부터 서비스 운영 노하우까지 카쉐어링 서비스의 A to Z 를 제공합니다.

1. '카썸몰 (www.carssum.com)'을 통해 카쉐어링을 넘어 렌터카 회원사와 손잡고 고객의 수요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2. 기아자동차의 해외 시승 캠페인 `핸즈온` 서비스에 들어가는 GLOBAL S/W Platform 을 구축하고 시승차량을 제어하는 H/W를 공급, 유지보수 하고있습니다. 해외 광고홍보대행사와 기아자동차의 협력사로 입지를 다져가고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주)한국카쉐어링 → (주)카썸모빌리티 사명변경 2019.05
LF 법인차량 관제서비스 계약 2018.12
기아자동차 글로벌 시승 프로모션 '핸즈온' 플랫폼 2019년 연간유지보수 계약 2018.12
한국소비자원 선정 카셰어링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1위 2018.08


Location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 73 (역삼동)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