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몹

Send Anywhere

디바이스 간 파일 전송 절차를 단순화하고, 네트워크 연결을 최적화 하는 기업

0
채용
2
피드
0
스택
0
팔로워

매주 전체 회의, 매달 해피아워가 열리는 타운홀 공간!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PC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기간 파일을 전송해야 하는 이슈가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있는 방법들은 제약이 많았고, 특히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것은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쉽고 편하지만 빠르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분명히 많은 사용자들이 찾고 좋아할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네트워크 기반 기술과 서비스는 제가 가장 자신있고 잘 할 수 있는 분야였고, 스마트폰의 빠른 증가세와 다양한 형태의 모바일 기기가 출시되는 것을 보고 앞으로 더욱 데이터 전송, 교환, 공유 등의 니즈가 커질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우리의 쉽고 편한 파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유저들의 생산성을 높이고 혁신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LG, 이스트소프트, NHN 등 대기업/스타트업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하실 수 있습니다.

•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서로 배려하는 업무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이스트몹은 Send Anywhere 라는 서비스를 통해 디바이스 간 파일 전송 절차를 단순화하고, 네트워크 연결을 최적화 하는 작업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Send Anywhere는 두 기기간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 전송 경로를 찾아 안전하게 직접 전송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이 필요 없고, 일회용으로 발급되는 6자리 숫자 키를 이용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모든 모바일, PC 플랫폼 - Android, iOS, Windows, Mac, Web 을 지원합니다. 

현재 글로벌 MAU 3백만 유저를 확보하였고,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앱 뿐만 아니라 핵심 전송 모듈을 공개하여 API business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MAU 300만 돌파 2017.08
2016년 구글 베스트 크롬 익스텐션 선정 2016.12
70억원 투자유치 (라쿠텐벤처스) 2016.01
K-ICT 대한민국인터넷대상 장관상 수상 / ICT분야 유망기업(K-Global 300) 선정 2015.12


Location

서울 서초구 효령로77길 28 (서초동, 경농사옥)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