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로봇연구소

이미 다양한 형태의 교재, 하드웨어 교육 도구, 완구들이 각자의 판로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본 회사는 다양한 학습 교구재를 제작 회사와 소비자간에 중간 유통하고 판매 마진을 줄여서 더욱 싼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0
채용
1
피드
17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본 회사는 IT 서비스를 제작하고 운영하는 회사로 모든 구성원이 다양한 형태로 이미 코딩 교육을 시행한 경험이 있다. 하지만 기존의 코딩 교육은 이론과 알고리즘이 없이 단순히 실습을 진행하는 따라하기식 수업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코딩 교육에 대해서 정형화 되어 있지 않고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교재가 제작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본 회사는 후진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방법을 만들기 위해서 본 서비스를 제작하고 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본 회사는 아주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최영준 교수가 연구실 석사 출신의 구성원들과 창업한 회사로 구성원들은 수년간 아주대학교 청소년 코딩 교육 과정의 강사를 경험하였다. 플랫폼 개발을 맡고 있는 이민준 팀장은 중급 경력의 웹 개발자로 플랫폼 개발을 이끌고 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코딩 교육이 정규 교육 과정으로 편성되면서, 코딩 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이를 받쳐줄 코딩 교육 도구는 뚜렷하게 제시되지 않고 있다. 본 회사는 코딩 교육을 위한 콘텐츠와 도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서 구체적인 코딩 교육 방법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회사의 서비스는 학생들의 코딩 교육과 관련된 학습 관리와 포트폴리오 관리를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다양한 교재를 제공하여 중구난방으로 시행되고 있는 코딩 교육의 질을 높이려 한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이의동, 경기대학교) 창업지원센터 405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