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웹 프론트엔드
마감

강점을 연구하는 태니지먼트에서 개발팀을 구축할 CTO를 찾습니다

(주)태니지먼트 - 강점을 연구하는 태니지먼트에서 개발팀을 구축할 CTO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안녕하세요, 저는 태니지먼트 장영학 대표입니다. 

태니지먼트는 강점과 조직문화, 리더십을 연구하는 HR-tech 스타트업입니다. 저희와 함께 성과개발 시스템을 만들어나갈 개발팀장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찾는 포지션은 좀 독특합니다. 개발 역량도 물론 필요하지만, 우선 '좋은 개발팀'이 무엇인지 고민해보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저는 삼성SDS, 이랜드 등을 거치면서 조직문화를 연구해왔고, '어서 와, 리더는 처음이지?'라는 책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공동대표 김봉준 대표님은 이랜드에서 여러 성격진단 도구를 활용하여 인재개발을 담당한 전문가입니다. 태니지먼트 강점 진단 app은 작년에 이미 오픈하였으며, 현재 기업용 성과개발 시스템(web)을 외주 개발 중에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비전은 '내가 나일 수 있는 삶, 내가 나일 수 있는 조직'입니다. 우리가 개발할 시스템을 통해서 다른 조직의 문화가 변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선 우리 조직이 서로의 강점을 이해하고 잠재력을 온전히 끌어낼 수 있는 조직이 되어야 합니다. 이번 채용은 팀장급, 또는 CTO를 뽑는 것이니 만큼, 실력도 중요하지만 리더십과 조직문화에 관심이 있는 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래 업무내용은 개인이 아니라 앞으로 구축될 '개발팀'의 업무 내용입니다.
- 몰입관리 시스템 운영, 유지보수, 추가개발
- 몰입관리 시스템 app 버전 개발
- 태니지먼트 강점 진단 app 유지보수 등
현재 기술스택은 Spring, MySql 등이나, MVP 단계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도적으로 함께 일하실 분을 찾습니다.
- 본인이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정의할 수 있는 분
- 목표에 대한 강한 책임감과 배움에 대한 의지를 갖추신 분
- 팀으로 일하는 것을 넘어 좋은 문화의 팀을 구축할 수 있는 분
- 말과 글이 논리적이신 분
- 개발 경력 4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역량을 갖추신 분 (front-end/back-end 무관)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프론트엔드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0-04-13
연봉 정보 5000만원 ~ 8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170)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3)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태니지먼트는 강점과 조직문화, 리더십을 연구하는 HR-tech 스타트업입니다.

저는 삼성SDS, 이랜드 등을 거치면서 #조직문화 를 연구해왔고, '어서 와, 리더는 처음이지?'라는 책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공동대표 김봉준 대표님은 이랜드에서 여러 성격진단 도구를 활용하여 #인재개발 을 담당한 전문가입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해오다 개인에게는 #강점 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조직에게는 강점을 활용하는 조직문화 만드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서로 힘을 합쳤습니다. 평가 중심의 기존 성과관리 제도를 성장 관점의 #성과개발 제도로 바꾸는 것이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입니다.

좀더 자세한 저희 소개와 태니지먼트의 미션은 저희 책 #강점발견 서문을 참조해 주세요.

https://brunch.co.kr/@younghakjang/108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전인성 을 바탕으로 #IdeaMeritocracy 를 추구합니다.

 

[자발적 성장]

1. 강점을 개발하고 활용한다.

2. 끊임 없이 배운다.

[신의적 상호존중]

3. 자기를 스스로 경영한다.

4. 영혼도 함께 출근한다.

[협력적 의사소통]

5. 일의 맥락이 중요하다.

6. 모두가 심리적으로 안전해야 한다.

[건설적 피드백]

7. 높은 사람의 의견이 아니라 가장 좋은 의견이 선택된다.

8. 솔직함이 먼저다.

[집요한 문제해결]

9. 하기로 했으면 성과를 낸다.

10. 남과 다르게 생각한다.

 

회사의 핵심가치와 일하는 규율은 위와 같습니다. 우리가 개발할 시스템을 통해서 다른 조직의 문화가 변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우선 우리 조직이 서로의 강점을 이해하고 잠재력을 온전히 끌어낼 수 있는 조직이 되어야 합니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리더십과 조직문화에 관심이 있는 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강점 진단 도구: App이나 web을 통해 자신의 강점을 진단할 수 있는 검사를 제공합니다. 완료 시 유료 리포트가 제공되며, 강점 리포트로 워크샵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성과개발 시스템: 기업이 구성원의 강점을 활용하는데 도움이 될 web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직원들의 강점을 조회하고, 매주 코칭 하며, OKR로 목표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3. 워크샵/컨설팅: 그외 강점, 조직문화, 리더십 등에 대한 다양한 워크샵과, 조직문화/인사제도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06길 11 (삼성동, 창성빌딩) 패스트파이브 삼성4호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