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니지먼트

내가 나일 수 있는 삶, 내가 나일 수 있는 조직

강점과 조직문화, 리더십을 연구하는 태니지먼트(Talent Management) 입니다. 워크샵, 컨설팅 외에 강점 진단 도구와 기업용 성과개발 시스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0
채용
170
피드
3
스택
2
팔로워

멤버 (1)

피드 & 팀터뷰 (170)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태니지먼트는 강점과 조직문화, 리더십을 연구하는 HR-tech 스타트업입니다.

저는 삼성SDS, 이랜드 등을 거치면서 #조직문화 를 연구해왔고, '어서 와, 리더는 처음이지?'라는 책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공동대표 김봉준 대표님은 이랜드에서 여러 성격진단 도구를 활용하여 #인재개발 을 담당한 전문가입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해오다 개인에게는 #강점 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조직에게는 강점을 활용하는 조직문화 만드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서로 힘을 합쳤습니다. 평가 중심의 기존 성과관리 제도를 성장 관점의 #성과개발 제도로 바꾸는 것이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입니다.

좀더 자세한 저희 소개와 태니지먼트의 미션은 저희 책 #강점발견 서문을 참조해 주세요.

https://brunch.co.kr/@younghakjang/108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우리는 #전인성 을 바탕으로 #IdeaMeritocracy 를 추구합니다.

 

[자발적 성장]

1. 강점을 개발하고 활용한다.

2. 끊임 없이 배운다.

[신의적 상호존중]

3. 자기를 스스로 경영한다.

4. 영혼도 함께 출근한다.

[협력적 의사소통]

5. 일의 맥락이 중요하다.

6. 모두가 심리적으로 안전해야 한다.

[건설적 피드백]

7. 높은 사람의 의견이 아니라 가장 좋은 의견이 선택된다.

8. 솔직함이 먼저다.

[집요한 문제해결]

9. 하기로 했으면 성과를 낸다.

10. 남과 다르게 생각한다.

 

회사의 핵심가치와 일하는 규율은 위와 같습니다. 우리가 개발할 시스템을 통해서 다른 조직의 문화가 변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우선 우리 조직이 서로의 강점을 이해하고 잠재력을 온전히 끌어낼 수 있는 조직이 되어야 합니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리더십과 조직문화에 관심이 있는 분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주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강점 진단 도구: App이나 web을 통해 자신의 강점을 진단할 수 있는 검사를 제공합니다. 완료 시 유료 리포트가 제공되며, 강점 리포트로 워크샵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성과개발 시스템: 기업이 구성원의 강점을 활용하는데 도움이 될 web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직원들의 강점을 조회하고, 매주 코칭 하며, OKR로 목표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3. 워크샵/컨설팅: 그외 강점, 조직문화, 리더십 등에 대한 다양한 워크샵과, 조직문화/인사제도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06길 11 (삼성동, 창성빌딩) 패스트파이브 삼성4호점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