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브랜드 마케팅
마감

이해라이프스타일 상반기 경력직 모집 (마케터)

이해라이프스타일 - 이해라이프스타일 상반기 경력직 모집 (마케터)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 담당업무

 -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

 - SNS 채널 별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운영/관리

 - 브랜드 마케팅 및 카피라이팅

 - 온라인/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자격요건

 - 관련 경력 1년 이신 분 

 - 브랜딩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계신 분 

 - 컨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 있으신 분

 - SNS, 블로그 등 공식채널 운영 및 관리 경험 있으신 분

◎  우대사항

 - SNS 활용에 능숙하신 분

 - 포토샵 활용 가능하신 분

 - 브랜드 마케팅 관련 경력 있으신 분

◎ 혜택 및 복지

 - 사내식당, 통근버스, 학자금 지원, 주 35시간 자율/집중 근무제 , 회식,야근 강요 없음 등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브랜드 마케팅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0-06-30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2)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이해라이프스타일은 가구를 산다는 명제에서 벗어나, 고객이 살고 싶어하는 삶의 방식에 맞춰 예쁜 고객의 집을 꾸며주려 합니다. 한국인은 집을 언젠가부터 투자의 대상이나 사야만 하는 목표가 되었지만, 자가 구현의 어려움과 전월세 시대와 같이 현실의 문제로 인해 다시 집 그 자체가 아니라 자신의 삶에 집중하는 흐름에서 제일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려 합니다. 이 서비스는 단순한 매출이나 이윤의 문제가 아니라 사는 사람의 삶에 기반한 접근이고 이를 위한 비즈니스 과정에서 고객의 만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사업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미공은 고객의 시간과 노력, 특히 선택의 문제를 해결해주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 기능은 공급자에도 기회를 제공합니다. 꼭 매장을 가지거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필요 없이, 자신의 주력상품에 집중하면 다른 업체 상품과 결합하여 공간 상품으로 구성하되, 고객의 구매선택 기회를 높입니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하면서 홈디자인, 홈스타일, 홈퍼니싱 등 단어로 표현되는 새로운 집에 대한 고객의 필요를 통해 비즈니스를 발생시키려 합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2030세대의 거주환경은 1인가구, 전월세시대, 집에 대한 개성구현 등의 키워드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가구매, 부동산의 투기로서의 집이 아니라 거주환경은 역설적으로 자신의 삶을 구현하는 집으로서의 공간을 두드러지게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비용을 합리적으로 다양한 업체의 상품을 자신의 삶에 맞게 찾으려는 홈디자인(홈퍼니싱)이 새로운 산업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기존의 업체들은 이러한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요구를 맞추기 어렵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신뢰를 줄 수 있어야 하며, 전세계에서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가구를 온라인으로 쉽게 찾고 추천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본에다가 무엇보다 고객의 삶에 어울리는 홈디자인을 제공하여 보다 더 나은 집을 손쉽게 살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했습니다.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서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10로 70 (마곡동, 엘지사이언스파크) E10동, B1층 융복합연구존 C-9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