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디자인
마감

[디자인] 브랜드/마케팅 디자이너

카카오뱅크 - [디자인] 브랜드/마케팅 디자이너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담당할 업무

[디자인]· 카카오뱅크 브랜딩 시스템 및 비주얼 에셋 개발/관리· 온/오프라인 이벤트/프로모션 페이지 제작 및 외부 제작물 검수· 내/외부 채널에서의 컨텐츠 시각화
· 카카오뱅크 내/외부 실물 프로덕트 제작

필수 경험과 역량

· 온라인서비스에서의 BX, BI, 콘텐츠, 마케팅, 그래픽 등 실무 경험 5년 이상인 분

· 다양한 오프라인 디자인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조직 및 협력업체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분 

· 맥락에 맞고 완성도 높은 타이포그래피, 그래픽 능력을 보유한 분 

· UI/UX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춘 분 

우대사항

· 영상, 모션등의 인터렉티브 컨텐츠 제작 경험 및 실서비스 적용 경험을 보유한 분

· 주도적이고 서비스를 이해한 고객 지향적 마인드를 보유한 분 

 

[공통 우대 사항]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증빙서류는 포트폴리오 란에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근무 관련 정보

· 근무형태 : 정규직

· 영입인원 : ○ 명   

· 근무지 : 카카오뱅크 판교오피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 근무부서 : 디자인팀

지원 관련 정보

· 포트폴리오 제출: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이며 첨부파일, URL 등 형식 무관합니다. 기여도 50% 이하의 프로젝트 제외, 본인의 역량을 잘 소개할수 있는 내용으로 간략히 제출해 주세요.

 

· 서류전형 결과 발표일 : 2020년 10월 16일 금요일 이전

 ※ 입사지원서 제출일의 익월 중순까지 서류전형 결과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공고에 게시된 서류전형 결과 발표일보다 전형결과 안내가 늦어질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모집기간 : 영입 완료시 마감

 ※ 영입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는 수시채용으로 진행 중입니다.
 ※ 영입이 완료될 경우 해당월 말일로 설정된 공고마감일이 도래하지 않더라도 일찍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영입 프로세스 : 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전형 → 2차 경영진 면접전형 → 연봉 및 처우협의 → 최종합격

 ※ 각 전형 결과 및 면접 일정은 홈페이지 및 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문의사항 : recruit@kakaobank.com / 채용Q&A

 

· 유의사항

 -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은 증빙자료 제출을 통해 확인하고 있습니다.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부정한 채용청탁을 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뱅크 내규에 따라 채용금지자에 해당하는 분은 입사가 어려움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회사 관련 정보

일하는 방식 

카카오뱅크 사람들은 세상에 없던 은행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금융과 IT의 서로 다른 점을 존중하며 수평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수평과 존중을 기반으로 모든 과정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그 곳에서 혁신의 짜릿한 즐거움을 만나게 됩니다. 

논쟁하고 협업하며 불가능하던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곳, 카카오뱅크입니다. 

 

주요 복리후생

· 성장: 연 500만원의 복지포인트를 통해 스스로 성장과 밸런스있는 삶을 고민할 수 있습니다. 취미활동, 운동, 나에게 주는 선물 등 자유롭게 자기주도 마일리지를 사용해 보세요.

· 이너피스: 만 3년 근속하신 분에게 한달간의 달콤한 안식휴가를 드립니다. 유급휴가이며 좋은 휴식이 될 수 있도록 안식휴가비 200만원을 별도로 드립니다. 

· 균형있는 삶: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WorkOn 유연근무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 건강: 본인, 배우자, 자녀, 부모, 배우자부모 대상 단체상해보험 가입을 진행하여 의료비와 진단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물론 소중한 가족 한명에게도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 가족: 경조사 및 장례서비스 지원, 자녀 교육비 지원, 대출이자 지원제도, 새로운 가족을 위한 휴가/휴직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가족의 행복을 함께 고민합니다.

 

그 밖에도 균형있는 삶(Balanced Life)를 위해 다양한 제도와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브랜드 디자인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0-10-16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피드 & 팀터뷰 (5)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일상에서 더 쉽게, 더 자주 이용하는
나만의 은행

카카오뱅크는 사람과 은행의 만남이 더 쉽게, 더 자주 일어나야 한다고 믿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일상 속 어떤 순간에서도 유용한 나만의 은행.
카카오뱅크는 또 하나의 은행이 아닌 '은행의 새로운 시작'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삼평동, 에이치스퀘어 에스동) 에스동 5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