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UX/UI 디자인
마감

UX/UI 디자이너

크레이브 - UX/UI 디자이너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오더스팟은 레스토랑이 쉽고 빠르게 온라인 스토어를 제작하고 판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스토어 솔루션 이 외에도 Orderspot 플랫폼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이나 전문 지식 없이도 Facebook 타겟 광고를 만들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 QR코드를 찍어 현장결제를 할 수 있는 QR페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간 800조 규모의 북미 외식업 시장을 타깃으로 하며, 창업 8개월만에 기본 서비스 구축과 150개의 초기 고객사를 유치하였습니다. 현재 소규모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유명한 브랜드를 보유한 프렌차이즈들도 오더스팟을 이용해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hopify for Restaurants라고도 불리는 오더스팟은 빠른 실행력과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더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작년 TIPS 프로그램에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본사와 서울의 R&D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더스팟 팀과 함께 해외 무대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오더스팟 노션 바로가기: https://www.notion.so/orderspot/b5827b1a8a52479496a861ee535023d2

주요업무: 오더스팟에서 하게 될 업무는 어떤 것인가요?

- 웹/모바일 디바이스 기반의 온라인 스토어 플랫폼 UX 설계 및 UI 디자인
- 타 파트와 협업하여 관리자 운영 도구(사장님 플랫폼)의 UX 설계 및 UI 디자인
- Figma를 활용한 와이어프레임 제작 및 디자인 시스템 구축
- Protopie, Framer를 활용한 프로토타이핑
- Google Analytics, Mixpanel, Hotjar를 활용한 사용자 분석

자격요건: 어떤 팀원을 찾고 있나요?

- UX 경력 3년차 이상
- 디자인시스템을 이해하고 라이브러리를 이용해 와이어프레임을 만드실 수 있는 분
- 디자인팀 및 타 파트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독립적으로 일을 진행하고 결과를 만들어 내는 능력
- Figma, Zeplin 사용 경험자

우대사항:이런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아요!

- Google Analytics, Mixpanel, Hotjar 등 데이터 툴 사용 경험
- 퍼블리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능력
- 비즈니스 레벨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
- 스타트업 근무 경력

채용 프로세스

서류 -> 1차면접-> 과제전형 -> 2차면접 -> 팀 합류

급여

면접 후 결정

혜택 및 복지: 오더스팟은 이런 환경을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탄력적 근무/출퇴근 제도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9시~11시 자율출근)
- 매주 1회 금요일에는 재택근무를 실행하고 있어요.
- 업무에 필요한 장비는 최대한 지원해 드리고 있어요.
- 편의점, 동네 슈퍼 부럽지 않은 간식들과 음료가 제공되고 있어요.
- 다양한 툴을 유료로 사용하고 있어서 여러 툴을 사용해 볼 수 있어요.
(Slack, Notion, Jira, Google Drive, Figma 등)
- 홍대입구역 1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가지고 있어요.
- 수평적인 호칭 체계를 갖추고(영어 이름, 님 사용) 직급 없는 수평 문화를 지향하고 있어요.
- 업무 관련 정보는 모두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어요.
- 경조사 발생 시 경조사비 및 경조 휴가, 화환, 과일바구니, 상조 용품을 지원하고 있어요.
- 야근은 없지만, 만약 야근하게 되면 식대를 꼭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 근속 3년마다 리프레쉬 휴가 (2주)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 미국 LA에 있는 본사 출장의 기회가 열려있어요.
- 업무 관련 도서 및 자기계발비를 지원해 드리고 있어요.

* 4대 보험과 매년 진행되는 연봉 협상은 너무 당연하니까 생략할게요!
이 외의 문화는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어요 :)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UX/UI 디자인
채용 형태 경력
채용 마감일 2021-03-18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특징

올빼미족 환영 유연한 근무시간 정책
글로벌 팀 외국인 지원자도 환영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1)

스택 (7)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크레이브는 레스토랑이 쉽고 빠르게 온라인 스토어를 제작하고 판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스토어 솔루션 이 외에도 Crave 플랫폼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과 경험 없이도 손 쉽게 Facebook 타겟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 QR코드를 찍어 현장결제를 할 수 있는 QR페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간 800조 규모의 북미 외식업 시장을 타깃으로 하며, 창업 8개월만에 기본 서비스 구축과 150개의 초기 고객사를 유치하였습니다. 현재 소규모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유명한 브랜드를 보유한 프렌차이즈들도 크레이브를 이용해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hopify for Restaurants라고도 불리는 크레이브는 빠른 실행력과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더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작년 TIPS 프로그램에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본사와 서울의 R&D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레이브 팀과 함께 해외 무대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7 (동교동, 아일렉스) 4층 위워크 107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