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브

We help restaurants bring their business online

크레이브는 레스토랑이 쉽고 빠르게 온라인 스토어를 제작하고 판매를 할 수 있게 시스템과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0
채용
1
피드
8
스택
0
팔로워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크레이브는 레스토랑이 쉽고 빠르게 온라인 스토어를 제작하고 판매를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솔루션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스토어 솔루션 이 외에도 Crave 플랫폼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과 경험 없이도 손 쉽게 Facebook 타겟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 QR코드를 찍어 현장결제를 할 수 있는 QR페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간 800조 규모의 북미 외식업 시장을 타깃으로 하며, 창업 8개월만에 기본 서비스 구축과 150개의 초기 고객사를 유치하였습니다. 현재 소규모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유명한 브랜드를 보유한 프렌차이즈들도 크레이브를 이용해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hopify for Restaurants라고도 불리는 크레이브는 빠른 실행력과 미래가치를 인정받아 더벤처스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작년 TIPS 프로그램에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본사와 서울의 R&D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레이브 팀과 함께 해외 무대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7 (동교동, 아일렉스) 4층 위워크 107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