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얼링크 - [콜센터/TM] 상담 품질관리/교육지원 경력사원 채용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https://www.theteams.kr/includes/uploads/recruit/(주)리얼링크_202504091.png)
모집 요강
[직무내용]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3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 담당업무 1) 상담 품질 모니터링 : 고객 상담 콜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 품질 점검 2) 평가 및 피드백 : 평가 기준에 따른 상담 내용 평가 및 결과 기록 3) 현장 코칭 : 모니터링 결과 기반 상담사 1:1피드백 및 상담 역량 강화 지원 4) 교육 지원 :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 운영 지원 5) 품질 지표 관리 : 상담 품질 관련 지표 데이터 입력 및 분석 지원 ■ 우대사항 1) 통신업계(동종업계) 관리 경험자 2) 고객센터 및 강사 근무 유경험자 3) PC 활용 가능자 ■ 근무조건 1) 연봉 : 3,300만원 이상(경력에 따라 협의) 2) 직급 : 주임 이상 3) 고용형태 : 정규직(시용 3개월) 4) 근무시간 : 09 시 ~ 18시(월~금, 휴게 1시간 포함) 5) 근무지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5, 10층(호평동, 샤르망메디칼프라자) ■ 자격요건 1)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2) 경력 : 2년 이상 3) 성별 : 무관 4) 연령 : 무관 ■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합격 ■ 회사소개 https://reallink.career.greetinghr.com/ 주식회사 리얼링크는 2000년에 설립된 자본금 3억, 매출액 150억, 사원수 20명 규모의 마케팅 협력사 입니다. 경기 남양주시 늘을2로14번길 5, 10층 (호평동, 평내호평역 1번 출구 앞 기업은행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통신서비스/ 마케팅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리얼링크는 전문가로 구성된 인바운드 콜센터를 운영하며, (주)케이티 등 통신사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3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요약
채용 정보 | |
---|---|
찾고 있는 업무 | 기타 |
채용 형태 | 경력 |
채용 마감일 | 상시 채용 |
연봉 정보 | 면접 후 결정 |
특이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