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스타비젼

0
채용
44
피드
0
스택
0
팔로워

멤버 (1)

데이터 제공정보 안내

피드 & 팀터뷰 (44)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Franchise store introduction
강남, 홍대, 명동, 신촌, 서면, 동성로 등 전국 주요 핵심상권에 2개이상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칼라콘택트렌즈 전문점을 오픈한 이래, 고객들에게 뷰티와 눈건강을 겸비한 콘택트렌즈 전문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298여개가 넘는 매장이 오픈되었으며,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전문가적인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Olens brand marketing - Exhibition
오렌즈는 국내 뿐 아니라 이미 세계적으로도 콘택트렌즈업계에 파란을 일으키는 브랜드입니다.
상해 국제 안경 박람회에 참가하여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성공적으로 오렌즈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Olens brand marketing
2016년 한국 품질만족도 1위, 선호브랜드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3관왕에 빛나며 명실상부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렌즈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저소득층을 위한 쌀 기부활동과 청소년 육성 지원, 맑고 밝은세상을 위한 각막이식 지원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Olens brand management
ISO 인증을 통한 품질경영을 통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로써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매장 환경과 기술, 디자인, 상표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위해 개발한 모든것들을 특허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스타비젼은 업계 1위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와 선글라스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와 패션을 아우르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기업입니다.

Brand in company
스타비젼은 콘택트렌즈와 아이웨어를 통해 아름다운 눈과 스타일링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Mission & Vision
오렌즈는 고객지향적 사명감과 미래지향적 비젼을 통해 아름다움과 눈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꿈꿉니다.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