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풀무원

0
채용
9
피드
0
스택
0
팔로워

멤버 (1)

데이터 제공정보 안내

피드 & 팀터뷰 (9)

subject 피드 더보기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스택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스택 정보를 준비중입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백년에 이르는 생애 동안 이기주의를 벗고 인간과 인간, 인간과 자연이서로 조화롭게 살 수 있는 길을 찾아 끊임없이 도전했던 농부 원경선.
풀무원 정신은 스스로 일군 풀무원농장에서 유기농을 통해 이웃사랑,생명존중을 실천하고, 나아가 전쟁 없는 세상, 세계 평화를 널리 알리고인도하는 데 한평생을 바쳤던 위대한 농부이자성실한 평화주의자 원경선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풀무원이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바른먹거리’에서부터한결같이 추구해온 ‘나와 내 가족의 건강과 행복,더 나아가 지구환경의 건강까지 두루 살피는 로하스’는이제 이 시대의 보편타당한 가치가 되어 우리의 일상에 공기처럼 스며들고 있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풀무원의 정신은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의 정신입니다.

이웃사랑 정신은, 자연 그대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전하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사람(풀무원)과 사람(고객)과의 약속이며,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바른먹거리를 만들겠다는 풀무원의 의지입니다.

생명존중의 정신은, 이웃사랑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생명의 근원인 자연을 사랑하고 살리고자 하는 마음입니다.
작은 생명도 마음 놓고 살아갈 수 있는 자연환경을가꾸어 나가겠다는 사람과 자연과의 약속입니다.
자연을 자연답게 살려야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Global New DP5의 5대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NNR 3조 달성
풀무원은 변화하는 환경에 맞춘 전략 개발과 혁신으로 2022년까지 NNR 3조를 달성하여, ‘Global No.1 LOHAS’ 기업의 입지를 다지겠습니다.
02. 재해율 40% 감축
조직원의 안전은 풀무원 사업의 시작이자 최우선 가치입니다.
풀무원은 모든 사업장의 재해율 Zero를 목표로 ‘일상 속 안전 문화’를 구축하겠습니다.
03. B-Corp 인증 취득
풀무원은 공유가치 창출을 위한 Business Model과 전략을 지속 발전 시켜 2022년까지 *B-Corp 인증 취득을 달성하겠습니다.
(*B-Corp 인증: ‘The best for the world’ 기업에 대한 글로벌 인증제도)
04. 동물복지 적용 비율 200% 확대
풀무원은 동물복지 계란의 비율을 50%까지 확대하고, FRM 제품군을 중심으로 동물복지육의 적용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전체적으로 동물복지의 비중을 19년 대비 200% 이상 확대할 계획입니다.
05. 전 제품 100% 재활용 우수포장재 적용
풀무원은 ‘친환경의 포장 공정혁신’을 통해 2022년까지 우리가 생산/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100% 재활용 우수 포장재를 적용할 것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