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공간데이터

공간을 소유하고 운영하며 부딪히는 한계, 한국공간데이터가 혁신합니다.

2018년 설립된 프롭테크 스타트업입니다. '클리니어'와 '마이소장', '스페이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0
채용
1
피드
11
스택
0
팔로워

수줍은 단체샷! 지금은 동료가 훨씬 많아졌답니다

타운홀 중

타운홀 중

금요일 오후 해피아워

피자가 진짜 맛있어요

2021 넥스트라이즈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연동한 SNS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클리니어 #마이소장 #스페이션 #공간운영관리 #관리면적1위

한국공간데이터는 2018년 설립된 프롭테크 스타트업입니다. B2B 공간관리 및 운영대행 서비스 '클리니어'와 O2O(Online to Offline) 공간수리·유지보수 플랫폼 '마이소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시드 투자에 이어, 2021년 2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유치를 완료했습니다.

'클리니어'는 청소·수리·인테리어부터 방역·보안·공간관리 컨설팅 등 공간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올인원 공간관리 솔루션입니다. FASTFIVE, SK D&D, HEYGROUND, 무신사, 클래스101, 이노레드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켓리더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매년 매출이 3배씩 성장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전체 매출의 86%가 정기 서비스로 구성되어 높은 안정성이 특징입니다.

'마이소장'은 모든 범위의 수리·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O2O 플랫폼으로, '모든 날의 나를 존중하는 맞춤 수리 서비스'를 모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품질과 수리기사 신원을 보증하지 않는 기존 플랫폼과 달리, 정규직 수리기사들로 구성돼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요. 

한국공간데이터는 '공간 관리 및 운영에 특화된 디지털트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공간 데이터 수집을 통한 자체 관리 시스템 '스페이션(Spation)'을 구축하고 있는데요. 이를 이용하면 시스템을 기반으로 유지보수가 필요한 시기 및 장소를 예측하고, 상황에 따른 선제적인 대응과 공간 운영이 가능하게 됩니다. 공간 이용자를 우선하는 종합 PMS (Property Management  Solution)로 진화하기 위한 마일스톤을 차근차근 만들어가며, 뜻이 맞는 동료들과 열정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공간관리 시장을 혁신하고 PropTech 분야를 리드해나갈 인재 분들을 찾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포브스코리아 선정 2030 파워리더 20인 2022.02
컴퓨터 비젼 관련 특허 출원 2022.02
Pre-시리즈 A 투자 유치 2021.10
TIPS 선정 2021.07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03 (삼성동, 하이브로빌딩) 한국공간데이터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