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은 무슨 그래프이신가요?

일차함수 vs 지수함수

peopet / 최현일



내 인생에서의 차별점.. 피칭에서 우리 서비스의 차별점말고 나 최현일이라는 개인의 차별점은 뭘까?


아마존 주가의 성장...


여러가지 중 하나.. 나는 놀랍도록 인생을 장기적으로 설계하고 있고 그런 관점에서 선택의 우선 순위를 세우려고 노력한다.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은 더 가봐야 알고 설사 실패한다고 해도 최현일이라는 개인 삶은 무조건 성공할거라는 믿음이 있다. 왜냐하면 성공할 때까지 절대 포기안할거니깐.


삶의 타입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본다. 일차함수의 삶과 지수 함수의 삶. 현재의 속도를 미래의 가속도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 일차함수의 삶과 현재의 속도보다 미래의 가속도에 더 가치를 두는 지수 함수의 삶.


 (뭐 쉽게 말하면 빨리 성공해서 큰 성공 놓치는 것보다 느리게 성공해서 압도적으로 크게 성공하는게 의미있는 삶이 아니겠냐는..)


100세 시대에는 지수 함수의 관점이 훨씬 더 성공 확률을 높이고 행복한 인생을 선물한다고 믿는다. 성공의 속도는 세번째다. 첫째는 성공의 크기이고 둘째는 성공의 방향이다.


조급해하지말고 진짜 큰 회사를 만드는 것에만 집중하기. 아마존 주가 그래프를 보니 별의별 생각이 다 드네... #고객집착의힘

#페오펫 #peopet #아이디어기업 #기업문화 #목표 #비전 #각오

peopet 팀의 팀터뷰 보기

'한 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놀이터 이승연 CTO

peopet 팀의 팀터뷰 보기

정말 큰 꿈을 이루고 싶어하는 멋진 팀원이 최고의 자랑이죠, 페오펫 Lina Jung 운영이사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