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마감

[눔코리아] 주니어 리서치 오퍼레이션 담당자 모집

주식회사 눔코리아 - [눔코리아] 주니어 리서치 오퍼레이션 담당자 모집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보람찬 일에 재능을 쓰고 싶으신가요? 전 세계 최대규모 모바일 헬스케어 회사 눔과 함께하세요!

눔은 전세계의 사람들이 행동 변화를 통해 보다 건강한 삶을 찾는 것을 돕습니다. 헬스케어 업계에서 B2C 서비스가 성공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10년 넘게 건강이라는 가치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해 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헬스케어 회사가 되었습니다.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건강해지는 과정을 직접 돕고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개인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기회를 찾으시나요? 성장을 멈추지 않는 눔코리아와 함께하세요!

- 눔코리아는 눔의 핵심 지사 중 하나이며, 한국 시장의 독특한 특성에 눔의 철학을 접목하여 최근 2년 동안 매출이 20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 건강을 위한 여정에는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여전히 많기에 우리는 더 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체중 관리에서 시작하여 당뇨병, 고지혈증과 같은 만성질환 영역으로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눔의 당뇨 관리 프로그램은 미국 질병관리본부(CDC)에서 최초로 인증 받은 모바일 프로그램입니다.

- 한국에서는 국립암센터, 연세 세브란스병원, 분당 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을 포함한 업계 최고의 병원들과 함께 연구를 진행하며, 유수의 저널들에 논문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공통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 (4년)ㆍ나이/성별 : 무관

주니어 리서치 오퍼레이션R&D팀 0명


담당업무ㆍ연구 운영을 위한 타 팀과의 소통
ㆍ타 기관 연구 회의 참석
ㆍ연구 데이터 관리(데이터 풀링 및 정리, 가공,  분석)
ㆍ연구 운영을 위한 작업 문서 세팅(작업 시트 연동 및 자동화)
ㆍ연구 리포트 개발
ㆍ필요시 코칭서비스 지원(모바일 비대면 코칭서비스에서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부분 일부 지원_코칭, 툴 세팅 등)
   *(눔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주된 연구주제: 질환자 대상 모바일 코칭연구)

지원자격ㆍ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팀원급)
ㆍ전공:   통계분야, 자연과학, 생명과학, 바이오과학분야, 역학분야, 간호학, 의학, 식품영양분야ㆍ기타 필수 사항- 구글닥(스프레드시트, 문서), 엑셀 활용 능력 자격, SQL사용 가능하신 분
- 간단한 영어 가능하신 분(논문서칭 및 읽기, 일상적인 소통, 회의 등)

 


우대사항
ㆍ컴퓨터 활용능력(2급이상) 자격증 소지자
ㆍ병원에서 연구원으로 임상연구 운영 경력자
ㆍ연구간호사 또는 병원 연구원 경력자
ㆍLooker 사용경험자, Python 가능자

선호하는 인재
ㆍ좀 더 나은 문제 해결 방식을 지속적으로 찾아내시는 분
ㆍ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을 가지신 분
ㆍ평소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자신 있으신 분
ㆍ업무에 대한 이해도 및 주인의식이 높으신 분


 

복지 및 혜택


기본적인 복지는 당연히 제공됩니다.ㆍ식사비를 지원합니다.ㆍ휴식이 필요하면 언제든 간식과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ㆍ언제든 눈치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연차를 법적 기준에 맞게 전부 제공합니다.
ㆍ각종 경조사를 지원하며, 5년 이상 장기 근속자에게 리프레시 휴가를 제공합니다.

업무에 몰입하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ㆍ책상 앞에 앉아 얼마나 일했는지보다 팀이 함께 만들어내는 임팩트를 훨씬 중요하게 생각합니다.ㆍ팀의 생산성에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업무 시간과 원격 근무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ㆍ최고급 하드웨어 및 업무에 필요한 소프트웨어가 제공됩니다.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유료 도구, 강의를 눈치보지 않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ㆍ남들은 돈주고 듣는 영어 강의를 무료로, 그것도 전문 원어민 강사와 1:1 세션으로 제공합니다.
ㆍ눔코리아의 모든 직원이 재택근무를 베이스로 근무하는 만큼 다양한 온라인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끈끈한 유대관계 및 활기찬 조직문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근무조건

ㆍ근무형태:정규직(수습기간)-3개월ㆍ근무일시:주 5일(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ㆍ급여:2,800 만 원~ 3,200만 원 (간호사, 영양사, 임상영양사, 임상연구 운영경력 등 면허, 자격, 경력 기반으로 급여 책정 )
ㆍ근무지역:(07327)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7 S-TRENUE(여의도동) - 서울 5호선 여의도 에서 200m 이내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운영
채용 형태 신입
채용 마감일 2021-01-29
연봉 정보 2800만원 ~ 3200만원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14)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2)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저희의 미션은 전세계 더 나은 식단과 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우리 팀의 주요 업무 문화
#비전실천 #실패장려 #빠른 실행 #원활한협력 #넘치는활력 #탁월한전문성 #제네럴리스트 #높은목표 #자발적동기부여 #고효율생산성


*프로덕트 개발문화

#고객중심 #제품중심 #데이터중심 #기술중심

 

*사내에서 강조되는 핵심 키워드 BEST3
#목표 #커뮤니케이션 #자율
 

* 복지 근무환경

- 근무 중 휴식 : 사내도서관, 카페테리아
- 휴가 : 반차, 연차, 출산휴가, 육아휴직, 경조사휴가, 근로자의 날 휴무
- 복장 : 자유복장
- 자기계발/취미 : 도서구입비 지원, 컨퍼런스참여 지원, 외국어교육 지원, 자격증취득 지원, 사내동호회 지원, 사내스터디 지원, 운동비 지원
- 식사 : 중식 제공, 석식 제공, 맥주 제공, 간식 제공
- 업무지원 : 신입사원교육, 국내 워크샵, 해외 워크샵, 사원증 지급, 사무용품 지급, 최고성능 컴퓨터
- 출퇴근 : 주40시간제, 주 1회 재택근무 가능
- 사무실 : 코워킹 스페이스, 회의실, 전화부스, 공기청정기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눔(Noom Inc.,)은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모바일 기술 회사입니다.
눔은 모바일 헬스 분야 최다인 전 세계 4,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켜 왔고, 미국, 유럽, 아시아 등지의 유수의 벤처 캐피탈로부터 투자를 받으며, Wellness Technology의 글로벌 선두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고용노동부) 2017.05
일가정양립 우수기업 선정 (서울시) 2017.01
여가친화기업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2016.12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여성가족부) 2016.12


Location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여의도동, 한국휴렛팩커드빌딩) Wework 22층 120호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