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백엔드
마감

비즈니스캔버스에서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비즈니스캔버스 - 비즈니스캔버스에서 백엔드 개발자를 찾습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비즈니스캔버스 가 전세계 사람들의 문서 업무를 혁신시킬 #타입드 를 함께 만들어나갈 웹 개발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 자신이 항상 틀릴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하고 커뮤니케이션
- 여러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자세
- 팀원의 성과와 노력을 같이 공유
- 서비스 중심 개발 마인드
를 가지고 계신 개발자시라면, 이 기회를 꼭 놓치지 마세요!

Typed는 Data-driven하게 변해가는 Business Professional들의 비즈니스 문서 업무의 혁신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패러다임의 비즈니스 문서 툴입니다.

리서치의 수집/관리부터 문서 작성/협업, 나아가 전사적 지식 관리까지 one-stop으로 가능한 all-in-one, one-for-all 솔루션입니다.
개인부터 스타트업, 나아가 대기업까지 활용가능한 생산성 툴이자 협업 툴로써,
7년 내 불혹이 훌쩍 넘을 Microsft Word를 대체하는 비즈니스 문서의 글로벌 표준이 되고,
금융업계의 표준 업무 소프트웨어 Bloomberg Terminal과 같이,
전세계 Business Professional들의 메인 워크스테인션이 되고자 하는 큰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의 팀원이 된다는 것은 '완전한 믿음을 드린다는 것'을 뜻합니다.
완전한 믿음 위에 무한한 자유를 만끽하며 끝없이 성장하시고, 마음껏 역량을 펼쳐보세요!

 

----

 

[주요 업무]

- node.js를 이용하여 Typed 서비스 백엔드를 개발합니다.
-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스케일링 및 모니터링을 운영합니다.
- CI/CD 프로세스를 자동화 및 고도화 합니다.

[이런 분을 찾아요]
- 자신이 틀릴 수 있다는 점을 염두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는 분
- 여러 의견을 수용할 수 있는 자세
- 팀원의 성과와 노력을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사람
- 서비스 중심 개발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


[자격요건]
- 기술 구현을 넘어 기술을 활용하는 방식을 고민하며 발전시키는 분을 찾습니다.
- 더 좋은 서비스로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군과 소통하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서비스 사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을 찾습니다.
- 더 효율적인 프로세스와 기술을 연구하여 개선해 나가시는 분을 찾습니다.
-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적용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 node.js web framework (express, koa 등)에 익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git 사용에 익숙하신 분이면 좋습니다.
- NoSQL 설계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gRPC를 활용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CI/CD를 구축하여 운영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 (GCP, AWS 등)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MSA 및 serverless 환경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Firebase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대용량 트래픽에 대한 분산 처리 아키텍쳐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 검색 시스템 구축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지원 시 참고사항]

- 지원자님의 역량을 더 많이 참고 할 수 있도록 githubstackoverflow 프로필 링크를 공유해주세요.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상시 채용 마감
연봉 정보 3000만원 ~ 10000만원
특이사항
특징

캐주얼 미팅 때 점심 제공
리모트워킹문화 장착 재택근무 환영
직무관련 테스트 필수


멤버

피드 & 팀터뷰 (8)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4)

회사 소개

회사 소개


Information

회사 소개

비즈니스캔버스는 ‘기업의 일을 더 쉽게, 더 효율적으로, 더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SaaS를 개발합니다. B2B SaaS 시장은 Google, Microsoft 등 IT 공룡 기업들과 Notion, Slack 등의 신생 기업들이 시장의 파이를 놓고 끊임없이 각축전을 벌일 만큼 트렌디하고도 잠재력 있는 시장입니다. 팬데믹 이후,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의 기반을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고, 이에 탄력 받은 글로벌 SaaS 시장은 2023년 약 263조 원의 압도적인 시장 규모와 연평균 20%라는 놀라운 성장률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국도 이제 SaaS의 태동기에 접어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스타트업은 업무용 SaaS를 기반으로 하고 있고, 중소기업과 대기업 또한 Digital Transformation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의 선점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 비즈니스캔버스는 국내외의 B2B 업무용 소프트웨어 시장을 목표로, 세일즈 테크 분야의 ‘Re:catch(리캐치)’, 비즈니스 플래닝 분야의 ‘Typed Finance(타입드 파이낸스)’, 문서 협업 및 지식관리 분야의 ‘Typed(타입드)’를 개발하고 운영합니다. 다양한 국가와 기업에서의 경험을 배경으로 한 팀원들이 폭발적인 실행력을 바탕으로 단시간에 프로덕트를 검증하고 개선하며 팀의 고속 성장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창업 이후 3년 간 약 15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현재에도 다수의 글로벌 프로그램 및 국내외 지원 사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고, 이제는 더 나아가 전 세계 B2B SaaS의 표준으로 자리하고자 하는 큰 비전을 품고 있습니다.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개발자 서경
"프론트엔드 복잡도가 높다? 이렇게 말하니까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부정적인 그런 의미는 절대 아니구요. 일반적인 프론트엔드 개발자는 하지 않을, 깊게 고민할 요소가 많이 있다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그만큼 새로운 시각에서 기술적 도전을 해볼 수 있고, 도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어요. 해결할 수 있는 플랜을 짜 보고, 직접적으로 하나하나 구현해보며 결국 성공했을 때 정말 보람찼던 것 같아요."

PM 태훈
"SaaS라고 하면 어딘가 딱딱할 것 같고 무거울 것 같지만 그렇지 않아요. 생각보다 이미 많은 사용자가 줌이나 노션 같은 글로벌 SaaS를 사용하고 있고, 이런 다양한 SaaS들이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편하게 만들고 있어요. 타입드는 그 중에서도 지식의 생산과 확산이라는 아무도 도전하지 않은 SaaS 영역을 개척하는 팀이에요. 문서/지식 산업이 품고 있던 ‘원래 그랬던거 아니야?’라는 고정관념을 매순간 극복해야 하는 일이 쉬운 건 아니에요. 하지만 우리가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고 타입드라는 솔루션이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가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체감할 때면 정말 큰 뿌듯함을 느끼는 것 같아요."

디자이너 승민
"지식 관리의 혁신이라는 큰 목표를 가진 서비스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기능을 디자인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그 과정은 어렵지만, 유저가 제품을 잘 사용할 때는 그만큼 더 뿌듯하고 재미있습니다. 계속해서 제품을 개선하다 보면 우리가 훌륭한 레퍼런스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업전략 민승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하는 비즈니스의 확장력은 어마무시한 것 같아요. 제품은 한국에서 개발하고 있지만 그 솔루션에 공감하는 엔드유저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클릭 한 번으로 경험할 수 있거든요 (실제로 132개국에서 그러고 있고요). 말 그대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이것이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해요. '세계를 바꾸겠다' 라는 포부도 이런 기반이 있지 않다면 어렵지 않을까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사업을 개발한다는 것은 Business Mindset을 가지고 있는 분들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무대라고 생각해요."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제품팀은 오직 사용자에 집중합니다.

"현재를 한참 뛰어넘는 문서 작업 및 지식 관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팀은 '왜'에 대해 함께 이야기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일의 본질은 무엇인지 고민하며, 본질은 다시 팀이 핵심에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핵심을 구현하기 위해 제품팀은 작고 빠르게, 그리고 여러번 시도합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개선이 뛰어난 제품, 더 나아가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출발점이라고 믿는 사람들이 제품팀에 모여 있습니다."

비즈니스팀은 우리 앞의 모든 기회의 200% 가치를 창출합니다.

"모든 팀원은 스트라이커이자 골키퍼이며, 비즈니스라는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며 언제든지 팀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플레이에 올인합니다. Process보다는 Progress를 지향하며, 팀과 제품의 성장은 팀원들의 성장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정보화 시대를 넘어 정보의 홍수 속에 오늘날 수많은 협업 툴 및 채널에서 폭탄처럼 사방에서 떨어지는 정보를 제대로 활용하기 오히려 더 어려워졌어요. 이제는 정보를 '얼마나 많이 소유하고 있느냐'가 아닌, 정보를 '얼마나 잘 종합하여 지식화하느냐'가 중요해진 시대가 된 것이죠.

Typed는 수많은 채널에 분산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수집하는 "Single Source of Truth"로서 다양한 문서 에디터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하여, 정보가 지식으로 창출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나아가 B2B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의 확장성까지 갖춘 Typed는 최근 중견·대기업으로부터 많은 도입 문의를 받으며 몇몇 기업을 대상으로 전사도입을 위한 PoC를 진행하고 있어요.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B2C에서는 Notion, B2B에서는 Figma나 Sendbird의 유니콘 트랙을 목표로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솔루션이기에 큰 주목을 받고 있어요.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중소벤처기업부 TIPS 선정 2021.08
후속 투자 유치(20억원)_미래에셋벤처투자,카카오벤처스,신한캐피탈,넥스트랜스 2021.05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Mind The Bridge" 선정 2021.04
Product Hunt_Product of the Day 선정 2021.03


Location

서울 서초구 법원로4길 11-6 (서초동) 스매치 4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