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레뷰코퍼레이션 (RevuCorporation Inc. )

Global Influencer Platform No.1

소비자들의 경험을 담은 가치 있는 정보성 콘텐츠를 다른 소비자들에게 공유하여 합리적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일조하는 인플루언서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입니다.

0
채용
5
피드
1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5)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스택 (1)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레뷰코퍼레이션은 소비자들의 경험을 담은 가치 있는 정보성 콘텐츠를 다른 소비자들에게 공유하며 합리적이고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에 일조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레뷰코퍼레이션, 우리가 일하는 방법(VERB)>

Vision 비전을 이해하라

- 비전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려주는 나침반과 같습니다. 비전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현재를 이해할 수 없으며, 앞으로 회사가 하는 일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Essence 일의 본질을 추구하라

- 우리는 '왜 이 일을 해야 하는가?'를 항상 생각하며 일의 본질에 집중해야 합니다. 일의 본질에 따라 업무를 수행할 때, 우리가 성취하고자 했던 목표에 달성할 수 있으며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Result 성과를 만들어라

- 어떤 일이든 시작했다면 반드시 그 끝이 있어야 합니다. 그 끝은 구체적인 결과물이 '성과'로 나타나야 합니다. 끝맺음 되지 않은 일은 어떤 성과도 될 수 없지만, 끝맺음한 일은 비록 실패할지라도 결국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 '성과'가 될 것입니다.

 

Best 최선을 다하라

-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어떤 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모든 일의 성공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다음 순간에는 그만큼의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레뷰코퍼레이션은 플랫폼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회사입니다.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REVU'와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 유일 R&D 센터 설립으로 지속적인 플랫폼 기술혁신을 진행하여 최다 데이터와 플랫폼 기술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레뷰(REVU)’로 통합 2019.08
‘주식회사 레뷰코퍼레이션’으로 사명 변경 2019.08
IBK-BNW 기술금융 120억원 투자 유치 2019.04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REVU)’ 필리핀 론칭 2019.03

Location

서울 강남구 논현로135길 29 (논현동) 레뷰코퍼레이션빌딩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