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RIS SYSTEMS

클라우드 기반의 전문 소프트웨어

오시리스 시스템즈는 2014년 설립된 이래로, 기업 및 아티스트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전문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0
채용
19
피드
25
스택
0
팔로워

피드 & 팀터뷰 (19)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역사적으로, 도구는 인간이 생물학적인 한계를 넘어서게 만들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해왔습니다. 포크레인은 작은 아이도 거대한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자전거는 인간이 맹수보다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힘을 줬습니다. 

현대 사회로 넘어오면서, 애플의 스티브 잡스, 워즈니악이 발명한 개인 컴퓨터는 인간이 신체 뿐 아니라 정신적 한계까지 넘어설 수 있는 힘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언제나, 인간은 도구를 이용해 한계를 넘고 가치를 창출해왔습니다. 그것이 인간만이 가진 초월적인 힘의 근원이었죠. 

그런데, 정보혁명이 일어나면서 도구는 본래의 색깔을 잃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도구는 인간에게 힘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관리’의 도구로 쓰이고 있습니다. 아날로그식 업무를 디지털로 옮겨오면서 발생하는 손실을 막기 위해 ‘관리’가 곧 생산성의 척도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을 ‘관리’의 대상으로 보는 도구의 시대를 거부하고, 개인의 가치를 초월시킬 수 있는 도구를 만들고자 합니다. 인간을 맹수보다도 빠르게 만들어준 자전거와 같은 도구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끊임없이 개발하여 세상에 제공하고자 합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초월한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만드는 것을 일생의 업으로 정하였습니다. 이제까지 도구가 없는 역사는 없었습니다. 피아노라는 도구가 없었다면, 모차르트, 베토벤, 쇼팽, 누구도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시리스 시스템즈는 사람들이 가진 자신만의 가치를 재해석하고 폭발시킬 수 있는 도구를 만들어 세상에 기여하겠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단순한 문서를 넘어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도구

비캔버스는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공유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포스트잇, 펜을 통해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파일, 이미지, 링크, 심지어 유튜브 영상도 캔버스에 기록하고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죠.

무엇이든 기록하세요

이제, 파일, 이미지, 문서, 링크, 유튜브 영상 등 다양한 자료를 캔버스 한 장에 기록해보세요. 파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누구든 비캔버스를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에 기록할 수 없는 다양한 자료들을 기록하여 회의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비캔버스만의 장점이죠.

모든 아이디어와 정보를 한 곳에 모으세요

즐겨찾기, 로컬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 흩어졌던 아이디어와 정보를 한 공간에 모아보세요. 마치 아이디어를 담는 만능 장바구니처럼 다양한 정보를 한 공간에 모으고 팀원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협업하세요

비캔버스는 완전히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협업툴입니다. 공유링크 한 줄만 팀원들에게 전달하면 곧바로 팀원들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달거나 캔버스를 수정할 수 있죠. PC사용자 뿐 아니라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와도 비캔버스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정보


History

History Date
사명을 '주식회사 오시리스 시스템즈'로 변경 2016.06
사이버에이전트 Rising Expo 2015 | Seoul 준우승 2015.07
Skyland Ventures Fest Tokyo 스타트업 배틀 탑 10 2015.06
독일 베를린 'Betahaus'에서 3개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수료 2015.06

Location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3 (서초동, 홍우빌딩) 18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