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퀄리티 있는 숏폼 콘텐츠! 1:1 컨설팅을 통해 성공하는 숏폼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시작하기
웹 백엔드
마감

메디스트림에서 데브옵스 엔지니어를 구합니다!

메디스트림 - 메디스트림에서 데브옵스 엔지니어를 구합니다! : 채용 메인 사진 (더팀스 제공)

모집 요강

Join us.

Make an impact.

 

우리는 한의계에 대한 시선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근본적인 성장을 통해 일부 대중들에게 퍼져있는 한방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업계에 전문성 높은 근거 중심 교육을 연결하고, 지속적이고 안전한 한약재를 공급할 것입니다. 또한 한의사와 환자가 더욱 지속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자 치료 만족도를 최상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신뢰하는 상품과 브랜드를 개발해서 공급하고,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창업 1년 만에 전체 한의사, 한의대생의 50%가 회원이 됐습니다. 그리고 1년에 1,000%씩 사용량이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0년 1분기에 하나벤처스, 슈미트로부터 투자를 받으며, 재정적 안정을 구축했고, 회사 성장에 대한 기대치를 더 높였습니다. 메디스트림이 사회에 좋은 혁신을 가져오는 큰 회사로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혁신에는 기존과 다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개발자, 디자이너, 한의사가 함께합니다.

입사하시면, 커뮤니티 플랫폼 개발, 커머스 자체 솔루션 구축, 상담형 광고 시스템, CRM 시스템, 광고 지급결제 시스템 구축, PB 상품 개발까지 다양한 업무들을 함께 구축해나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사용자 고민을 해결해나가고 싶은 욕심이 매우 크고, 공급자, 플랫폼, 사용자 선순환 구조를 더욱 더 크게 만들어가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채용 중인 직군

우리와 함께 성장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recruit@medistream.co.kr 로 참여한 프로젝트 위주의 경력기술서 및 자유 형식의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이력서와 함께 제출해주세요.

[개발자]필수 / 참여했던 프로젝트 설명 위주의 경력기술서 선택 / GitHub, Gists, Stack Overflow 등 오픈소스 혹은 다른 기여 활동이 있다면 추가 기재

[디자이너]필수 / 포트폴리오에서 프로덕트 문제를 발견한 과정과, 문제 해결 위해 선택한 디자인에 대한 이유와 설명을 함께 기재

 

Work Principle

내용보다 말투가 중요합니다. 상대의 성장이 나의 성장이라는 모토아래, 위에서 아래를 보는 말투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과장보다는 있는 그대로. 더 인정받지 않아도 좋으니 솔직하고 담백하게 이야기 합니다. 모르면 모른다. 알면 안다. 잘못과 시정할 내용에는 함께 개선해갑니다.

몰입도가 높은 팀이, 생산성은 높고 직장 내 갈등이 낮습니다. OKR따라 업무는 분명하게, 문서화는 명확하게, 조직은 질서있게 운영합니다.

목표는 명확하게, 그리고 우리는 투명해야 합니다. 일이 스트레스가 아니라, 불투명함이 스트레스입니다. 우선순위가 다르고, 목표가 불투명하고 의미 없고 임의로 변하면 우리는 일이 하기 싫어집니다.

 

혜택 및 복지

36시간 집중 근무 제도 with pomodoro technique

Pomodoro technique을 사용하여 매우 효율적으로 일하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주 5일 36시간 집중하여 근무합니다. 출퇴근 시간은 유연하지만 1주 집중 근무량은 명확합니다. 팀 Lead 동의하에 원격 근무도 가능합니다.

*뽀모도로 테크닉 근무제도 : https://blog.naver.com/hitbeom/221434317159

OKR 지표 관리 System

목표는 한 곳을 바라보고, 가기 위한 길은 스스로 설정합니다. 효과적인 목표는 애매모호한 생각과 행동을 없애줍니다. '구체적인 일정'을 기반으로, '측정'과 '검증'이 가능한 목표와 결과를 설정합니다. 항상 목표 결과는 공격적이면서 동시에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Benefit = Growth

다른 사람의 성장이 나의 성장입니다. 보상없는 성장없고, 성장없는 보상없습니다. ‘전문적인, 신뢰하는, 도움주는’ 3가지 사내 문화는 고용관계부터 시작합니다.

 

주요 업무

메디스트림 웹 백엔드 개발 및 시스템 운영

 

자격요건

웹 기술 및 Linux 시스템에 대한 이해

NodeJS 기반 2년 이상의 실무경험

영문 개발 문서 독해력

 

우대사항

아래 항목에 대한 이해 혹은 활용 경험

NodeJS 기반 웹서버 프레임워크 (Express, Koa 등)

데이터베이스 (MySQL, MongoDB, REDIS 등)

서비스 배포, 테스트, 시스템 로깅/모니터링

빌드 도구 (Webpack, Parcel, Rollup 등)

프로세스 관리 도구 (Pm2, Forever 등)

컨테이너,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모던 JavaScript (ES2015+, Typescript)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AWS, GCP, Azure 등)

서드파티 API (인증/메일링 등)

OOP, Functional 프로그래밍, 자료구조, TDD

협업도구 (Jira, Confluence, Slack)

 

상세 혜택 및 복지

근로관계: 정규직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27 B1 Wework Labs

근무시간: 9:00 - 18:00 *협의하에 조정됩니다.

점심맛집 투어

인센티브 제공 (상반기/하반기)

원격근무 인정제도

도서 구입 지원

수요미식회 (월 1회)

협력 병원 의료비 할인

명절, 연말 상품권 지급

파트너사 구매할인

4대보험 및 퇴직금 지급, 표준 근로계약서 기반의 연차휴가

 

History

2018년 11월에 Wework 역삼점에서 핫 데스크 하나로 시작했습니다.

스타트업으로 시작해야겠다고 맘 먹은 11월 한의원을 관두고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잘 몰라도 결과를 무조건 내는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 기획 히스토리 : https://blog.naver.com/hitbeom/221426058201

 

2019년 1월 사이트 완성을 앞둔 시간

이때 일하는 분위기는 지금도 메디스트림 문화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초기 메디스트림의 분위기는 아래 글에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팀 초기 분위기 : https://blog.naver.com/hitbeom/221438109558

 

일하는 공간은 중요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만큼, 좀 여유로운 느낌이 나는 공간과 맛있는 먹을 거리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밀도 높은 업무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팀 내 업무 문화는 아래 글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팀 업무 분위기 : https://blog.naver.com/hitbeom/221454886339

 

목표에 공감하는 전문가들이 하나, 둘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웹 기획서를 직접 만들어서 찾아다닌 열정에 올라탄 개발자들과 전문가 분들이 우리팀의 주축입니다.

덕분에 2019년 1000% 사용량 증가, 팀 OKR 모두 달성했습니다.

메디스트림의 키워드는 'IT와 브랜드' 우리는 기술에 예술을 담은 회사로 성장하려합니다.

제일 시리즈를 기획하고, 프로젝트 매니징했습니다.

메디스트림은 매달 성장하고 있습니다.

 

J커브로 함께 성장할 팀원 분을 찾습니다.

이 글을 읽고 팀과 함께 할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recruit@medistream.co.kr 로 자유 형식으로 입사 지원서를 보내주세요.

혹 관심있을 만한 친구가 있다면, 주변에 공유해주세요! SNS에 공유해주시면 좋습니다!

공유 링크 go.medistream.co.kr/recruit

공유 홈페이지 careers.medistream.co.kr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하기를 기다립니다.

" 다른사람의 성장이 나의 성장이다. " — Medistream


요약

채용 정보
찾고 있는 업무 웹 백엔드
채용 형태 신입/경력
채용 마감일 2020-06-23
연봉 정보 면접 후 결정
특이사항

멤버

피드 & 팀터뷰 (8)

subject 피드 더보기

스택 (5)

회사 소개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우리는 한의계에 대한 시선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우리는 한의치료의 질을 근본적으로 높여서 일부 대중들에게 퍼져있는 한방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한의사들을 대상으로 전문성 높은 근거 중심 교육을 연결하고, 지속적이고 안전한 한약재를 공급할 것입니다. 또한 한의사와 환자가 더욱 지속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최상으로 만들 것입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혁신을 하려면 기존과 다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개발자, 디자이너, 한의사가 함께합니다.

수준 높은 IT 전문가들과 함께 한의계 혁신을 위한 시스템을 하나씩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본질적인 성장을 추구하며, 앞으로 무엇을 해낼지 고민합니다. 현실에 대한 아쉬움에 머무르지 않고, 내일 만들어 낼 결과에 집중합니다. 우리는 과거와 현재를 고민하지 않습니다. 미래를 예측하지 않고, 직접 만듭니다. 고객이 이미 변하고 있다면, 우리 또한 새로운 방식과 사회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건강한 일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현재 의료 서비스와 기술을 더욱 더 성장시킬 책임이 있다고 믿습니다.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그리고,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창업 1년 만에 전체 한의사, 한의대생의 50%가 회원이 되었습니다.
사용량은 1년에 1,000%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만의 상품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사용자의 고민을 해결해나가고 싶은 욕심은 전혀 줄지 않았고,
공급자, 플랫폼, 사용자의 선순환 구조를 더욱 크게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27 (삼성동, 위워크타워) B1 Wework Lab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