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건강하고, 더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

시장을 선도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0
채용
39
피드
3
스택
0
팔로워

멤버 (0)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아직 등록된 멤버가 없어요

피드 & 팀터뷰 (39)

subject 피드 더보기

채용 정보

진행중인 채용이 없어요

이 회사에 지원하고 싶으신가요? 

SNS 피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팀에서 SNS 정보를 연동 예정 중에 있습니다.

회사 소개


Why

왜 이 일을 하나요?

[Start up = Growth]

2013년, 우리는 사업을 시작한지 1년만에 400%가 넘는 급격한 성장세를 경험하였습니다. 2014년, 설립 2년차엔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전략으로 삼고 미국(샌프란시스코)에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이러한 성장세에 한국 스타트업 최초로 에어비앤비.드롭박스를 키워낸 최고의 명성을 가진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Y-Combinator 로 부터 국내기업 처음으로 투자를 받았으며, 이후에도 굿워터 캐피탈, 포메이션 그룹, 알토스 벤처스 등 글로벌 벤처 투자사로부터 투자받으며 국내 연간 투자 유치액 1위 스타트업에 올랐습니다. 2014년 미국(샌프란시스코) 과 중국(상하이)을 시작으로, 2016년 대만(타이페이), 홍콩까지 진출하며, 글로벌 매출이 국내 매출을 뛰어넘게 되었습니다. 2018년 글로벌 누적 투자액 1700억원에 도달,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We Want Explorer ]

현재 미국 실리콘밸리, 서울(판교) 등 각국 350여명의 글로벌 인재들이 모여 전 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믿을 수있는 뷰티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인재들이 모여 어제의 나를 뛰어넘고 고객에게 개인 맞춤화된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치열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앉아서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몸소 발로 뛰는 미미박서들은 뷰티 산업을 혁신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있습니다. 앞으로 미미박스는 글로벌 뷰티 커뮤니티를 구축할 것이며, 이러한 여정을 주도적으로 이끌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탐험가들을 기다리겠습니다.


How

어떻게 일을 하나요?

[ 미미박스 연혁 ]

2012
- Memebox 설립
-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수상

2013
-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 ‘나는 글로벌 벤처다’ 대상 수상
- K-app 글로벌 시장 개척단 선정

2014
- Y Combinator 합류 및 투자유치
- 美벤처캐피털 선정 ‘TOP 스타트업’ 선정
- 자체 PB상품 ‘포니 샤인이지글램’을 시작해 300여가지 PB상품 런칭
- 미국(Sanfrancisco)과 중국(Shanghai) 진출

2015
- 국내외 글로벌 투자자로부터 330억원 투자유치
- 중국시장 본격 진출
- 대만 미미박스에 PB상품 판매 개시
-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화장품 부문 1위
- 중국에서 PB상품 생산 및 판매 개시
- 스킨케어 PB브랜드 Nooni 런칭
- 투자자임직원 대상 ‘뷰티 테크놀로지 컨퍼런스’개최
- 자체 PB상품 드럭스토어,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 진출
- 메이크업 PB브랜드 Pony Effect 런칭
-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 스마트앱어워드 2015년 전문쇼핑부문 대상 수상
- HWB 어워드 2015년 BEST New Brand 선정
- 대한민국 리딩기업 2015년 대상 수상

2016
- 판교로 오피스 확장 이전
- 미미박스 CEO 하형석 대표 파괴적혁신가 선정
- 동남아 시장 진출(홍콩, 대만)
- 왓슨스 '2016 올해의 브랜드 상' 수상
- '앱어워드 코리아 2016 올해의 앱' 수상
- 글로벌 매출 전체 매출의 50% 상회
- 글로벌 VC로 부터 700억원 추가 투자 유치

2017
- 스킨케어 브랜드 I Dew Care 미국시장 론칭
- 미미박스 뷰티 커머스 회원 300만명 돌파
- I Dew Care 미국 Ulta 오프라인 300개 매장 우선 입점
- I Dew Care "Kitten Dynasty" 2회 연속 매진
- 미국 Urban Outfitters 43개 매장 입점
- YC 네트워킹 행사 개최
- 국내 스타트업 중 연간 투자액 1위
- World Beauty Club 개최

2018
- 자사PB 국내 드럭스토어 총 1,271개 매장 입점
- I Dew Care 미국 Ulta 전 매장(1,109개) 확대 입점
- 세계 최대 뷰티 전문 유통 업체 세포라와 파트너쉽 체결
- 세포라 와 최초 공동개발 브랜드 "Kaja" 런칭
- YC네트워킹 행사 2년 연속 개최


What

무엇을 하는 팀 인가요?

[ Beauty Made Easy, inspired by You ]

2012년 2월에 설립한 미미박스는 현재 온라인과 모바일 상에서 약 40만개 뷰티 제품을 글로벌 500만명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미박스 플랫폼을 통해 뷰티를 재정의하고, 축적된 데이터 기반으로 개인 맞춤화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2012년 미미박스는 일정한 금액을 내면 전문가가 트랜디한 제품을 골라 배송해주는 'Subscription Service'를 통해 고객들이 기존에는 느끼지 못했던 신선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인사이트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상황에 대응, 뷰티 유튜버 '포니' 와 콜라보레이션한 "Pony Effect", 자체 브랜드 "I'm Meme"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습니다.


"I'm Meme " , "Pony Effect" 이외에도 자사PB 스킨케어 브랜드인 "Nooni"등 뷰티제품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6년 미국 Ulta를 통해 "I Dew Care" 런칭, 2018년에는 세계 최대 뷰티 유통업체 Sephora와 공동 개발 한 브랜드 "Kaja" 를 북미 전역에 런칭하는 등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체 화장품 브랜드 개발에 이어 모바일, 온라인, O2O 사업의 진화를 통해 뷰티를 재정의하고,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로 개인 맞춤화된 고객 경험을 발전시켜나갈 것 입니다.

기타 정보



Location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백현동,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기업문화 엿볼 때, 더팀스

로그인

/